한미파슨스, 일본 미쓰비시지소 설계와 리모델링 사업에 관한 계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국내 CM(건설사업관리)업계 선두기업인 한미파슨스(www.hanmiparsons.com 대표 김종훈)는 지난 5일, 일본 리모델링 분야 1위 회사인 미쓰비시지소 그룹의 미쓰비시지소 설계와 하나은행 본사 사옥 리모델링 사업의 건설사업관리에 대한 컨설팅계약을 체결하고 향후 양사가 적극적인 기술협력을 도모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식에는 한미파슨스의 김종훈 사장을 비롯 일본 미쓰비시지소 설계의 오다가와(小田川和男) 사장이 참석했다.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한미파슨스는 향후 하나은행 본사 사옥 리모델링 사업에서 건설사업 전반을 관리하게 되고 미쓰비시지소 설계는 일본의 앞선 리모델링 설계, 기획 노하우를 제공하게 된다.

이번 계약 체결은 양사의 강점과 노하우를 유기적으로 연결해 국내 리모델링 사업 분야에서 시너지를 높이고 발주처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한 것.

한미파슨스 김종훈 사장은 “리모델링이야말로 기획,설계,시공,운영 전 과정에 고도의 CM기능이 필요한 분야”라며 “이번 계약을 통해 일본 리모델링 설계,감리 분야 1위인 미쓰비시지소 설계의 기술력과 한미파슨스의 선진 건설관리 기법인 CM이 결합해 국내 리모델링 사업에서 획기적인 시너지 효과와 더블어 실질적인 사업의 성공사례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미파슨스와 일본의 미쓰비시지소 설계는 지난 해 3월 국내 리모델링 사업에서 경쟁력 강화를 위해 기술 제휴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miparsons.com

연락처

한미파슨스 김상목 이사 02-3429-6338 011-9770-0140
Lee&H Communications 장경선 과장 02-776-2540 010-8560-234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