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컨버스 제휴, ‘놈3’ 공동 프로모션
이번 제휴는 전문 모바일게임 개발사와 캐주얼 전문 브랜드가 만나 양사의 공통 타깃인 학생 층에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놈3' 출시 기념으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7월 한 달 간 진행이 되며, 게임빌은 ‘놈3’를 내려받은 모든 고객들에게 ‘놈3-컨버스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 상품권은 1인 1매 사용이 가능하며, 구매 금액의 5천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게임빌은 최근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놈인스쿨’ 프로모션에서도 ‘놈3-컨버스 티셔츠’를 제작하여 제공하고 있다. 지난 달부터 절찬리에 진행 중인 '놈인스쿨' 프로모션은 ‘놈3’ 홈페이지에 신청 사연을 올린 학생들의 학교를 놈 캐릭터가 직접 찾아가 학생들과 각종 게임과 댄스를 하며 진행되는 이벤트로, 전국 학생들이 시험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인 관심을 갖고 경쟁하고 있다.
게임빌 관계자는 “놈3의 역동적이고 개성 넘치는 표현들이 컨버스의 자유로운 이미지와 특성에 잘 부합되어 메인 타깃인 학생 층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어 성공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게임빌은 컨버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인기 게임 '절묘한 타이밍'과 '미니러비'를 선물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하고 있다.
이미 ‘놈’과 ‘놈투’로 누적 다운로드 250만여 건의 대기록을 세운 게임빌이 ‘놈3’로 단기간에 각종 사이트 검색, 다운로드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어 하반기 최고의 흥행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순수 창작 게임으로 항상 파격을 던져주는 ‘놈3’의 쾌속 질주를 주목해 보자.
게임빌은 SK텔레콤에 이어 지난 4일, KTF에도 '놈3'를 선보였으며, 7월 중에는 LG텔레콤에도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게임빌 개요
게임빌은 국내 최대 모바일게임 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gamevil.com
연락처
마케팅실 홍보파트 김용훈 02-876-5252(203)
-
2008년 2월 28일 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