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 홈페이지 화려한 변신

뉴스 제공
액토즈소프트 코스닥 052790
2007-06-26 13:27
서울--(뉴스와이어)--액토즈소프트(사장 김강, 이하 액토즈)는 6월 26일 오후, 회사 공식 홈페이지(www.actoz.com)를 전면 개편한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올해로 창립 11주년을 맞은 액토즈가 2004년 12월 이후 처음으로 단행한 것으로, 재 도약 선언 원년인 2007년을 계기로 중장기 글로벌 발전 전략을 힘차게 구현하려는 의지의 표현이다.

‘Let’s fun in Actoz World’ 라는 슬로건을 내건 개편 홈페이지는 꿈과 희망을 바탕으로 멋진 문화상품을 만들어내는 ‘꿈 공장’, ‘희망 발전소’로서의 액토즈를 형상화했다.

특히, COMPANY, GAMES, GLOBAL BUSINESS, PR, IR, RECRUIT 등 회사의 주요 부문별 콘텐츠에 CEO 및 사내 개발자들을 모델로 기용해 고객과 보다 적극적인 소통을 시도한다. 모델들은 각 부서에서 선발된 선남선녀들로, 젊은 힘, 패기, 무한 상상력으로 뭉친 열정 넘치는 조직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달한다.

또한, 타원과 헤드카피를 적절히 배치한 사이버 느낌이 레이아웃의 특징이다. 산뜻하고 깔끔한 White & Black의 주 색채와 파스텔톤의 일러스트를 통해 친근하고 재미있는 느낌을 전달하려 했다.

향후, 액토즈는 환하며 따뜻한 느낌의 새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소식뿐만 아니라 액토즈 내부의 소식을 외부에 생생하게 전하는 ‘액토지안 뉴스’ 등 신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며, 액토즈의 국내 활동과 글로벌 뉴스를 실시간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새 홈페이지를 기획한 사업본부 웹개발팀의 정철우 대리는 “액토즈의 가장 큰 자산은 열정 가득한 사람들이다. 이들이 모여서 즐겁게 뚝딱뚝딱 무엇인가를 만들어내는 신나는 액토즈의 모습을 홈페이지에 표현하고 싶었다”고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actoz.com

연락처

액토즈소프트 최성순 02-3671-011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