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신용평가정보, 중소기업연구원과 업무협약체결

뉴스 제공
NICE평가정보 코스닥 030190
2007-06-25 16:06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민간 CB(Credit Bureau)회사인 한국신용평가정보(주)(대표 박상태, www.kisline.com)는 국내 대표적 중소기업 정책연구기관인 중소기업연구원(대표 김인호, www.kosbi.re.kr)과 2007년 6월 25일(월) 전략적 제휴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본 협약의 목적은 상호 업무협력과 중소기업 정보교류 확대를 통해 상호간 이익을 증진시키고 궁극적으로 국내 중소기업을 위한 다양한 협력사업을 공동수행함으로써 중소기업의 경쟁력 향상 및 성장·발전에 기여하는데 있다.

이날 양기관은 세부협력방안으로 중소기업관련 연구자료 및 기업정보 상호교류 확대, 중소기업 정책개발 및 지원사업 관련 프로젝트 공동참여, 중소기업연구를 위한 중소기업 실태조사를 상호협력하기로 하였다. 또한, 양기관은 효율적인 업무협력 및 정보교류를 추진하기 위해 실무협의회를 설치·운영키로 상호 합의하였다.

한신평정보 박상태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으로 그동안 금융권 이나 기업체에서 대출심사나 상거래를 위해 주로 활용되었던 CB사의 기업정보가 정부기관에서 정책개발을 위한 산업통계 자료로 적극 활용되며 그동안 정보제공자에 머물렀던 CB사가 정부연구사업 및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서비스제공자로서의 역할을 확대 수행함으로써 궁극적으로 정부기관의 통계품질개선과 정책수립의 효율성 향상에 기여할 것이다“ 라고 평가했다.

NICE평가정보 개요
NICE평가정보는 1985년 설립 이래 개인 및 기업 신용정보, 신용관리, 기술 신용정보 등 금융 인프라 핵심 영역에서 중추적 역할을 수행해왔다. 축적된 노하우와 우수한 전문 인력을 바탕으로 개인 및 기업의 금융 효율성, 경쟁력을 높이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niceinfo.co.kr

연락처

기업분석부 김태산 부장 02-3771-1419 이메일 보내기
기업분석부 이재혁 과장 02-3771-474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