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오스, 대한상공회의소 검정고객 콜센터 위탁운영 사업자로 선정

서울--(뉴스와이어)--컨택센터 아웃소싱 전문기업 이지오스(www.egios.com 노로버트호식)는 대한상공회의소 검정사업단의 검정고객 콜센터 위탁 운영 사업자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지오스는 15일부터 대한상공회의소 검정사업단의 전화 및 웹 민원 상담과 각종 접수 및 처리 경과 안내, 업무별 담당자 안내 및 연결 등 날로 늘어나는 각종 검정관련 콜서비스를 하게 된다.

이지오스는 전 위탁운영 업체의 상담원을 우수한 채용조건으로 계속 고용하기로 하여 업무의 연속성과 안정성을 확보하는 한편 보다 나은 검정고객 콜서비스를 위하여 업무수행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덧붙혔다.

박찬선 전무이사는“이지오스는 그동안 다양한 고객사의 만족도 높은 컨텍택(콜)센터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대한상공회의소 위탁업무도 성공적으로 수행하여 타 공공기관의 컨텍(콜)센터 서비스를 확대하는 계기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지오스 개요
㈜이지오스는(www.egios.com 노로버트호식) Dedication to Excellence를 모토로 하여 기업고객에게 최상의 비즈니스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컨택)센터 아웃소싱 전문기업으로서 콜센터아웃소싱에서 마케팅대행, 콜센터 구축과 운영에 이르기까지 콜센터 관련 종합 서비스를 수행하고 있는 중견업체입니다. 이지오스의 강점은 전문화된 고객센터 서비스와 함께 Web사이트 DB 마케팅 TM을 결합한 통합 마케팅 업무에 있어서도 많은 경험과 높은 경쟁력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을지로 본사 및 명동에 1,300석, 순천시와 익산시에 200석 규모의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6월에 전북도 및 익산시와 콜센터 투자협약을 체결하여 활발한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egios.com

연락처

(주)이지오스 컨택센터영업부 강경식 과장, 02-2116-80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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