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혼, 대규모 업데이트 프로젝트 투혼사(鬪魂史) 공개

뉴스 제공
엠게임 코스닥 058630
2007-06-13 11:24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이 서비스하고 앤앤지(대표 강대진)가 개발한 캐주얼 무협 RPG(역할 수행 온라인 게임) 귀혼은 대규모 업데이트 프로젝트인 ‘투혼사(鬪魂史)’를 6월 13일(수) 공개한다.

귀혼에서는 여름 방학을 앞두고 ‘열정을 불사르며 귀혼 만의 새로운 역사를 쓴다’ 라는 의미가 담긴 대규모 업데이트인 ‘투혼사(鬪魂史)’를 통해 제 2의 전성기를 예고한다. 그 첫 번째 프로젝트로 신규 캐릭터 ‘역사(力士)’를 추가하여 업데이트 전부터 유저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캐릭터 ‘역사(力士)’는 기존에 있었던 다른 직업과는 다른 강한 힘과 근거리 공격이 특징이다. ‘역사’는 가죽과 금속 소재의 갑옷인 ‘갑’을 착용하고 도끼 ‘부’와 원형검인 ‘륜’을 통해 향상된 방어력과 공격력으로 유저들의 오감을 자극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효과를 보유하고 화려하게 업그레이드된 3단계 무공을 비롯해 역사와 관련한 장비, NPC들이 대거 업데이트되어 새로움을 선사한다.

귀혼의 이태욱 개발 팀장은 “오랜시간 귀혼의 업데이트를 기다렸던 유저들에게 규모 있는 투혼사를 선보이게 되어 설레인다.”고 소감을 밝히고, “역사를 비롯해 도성전, 초성전 등 새로운 귀혼만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며 개발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했다.

한편, 귀혼은 대규모 프로젝트 ‘투혼사(鬪魂史)’를 통해 신규 캐릭터 ‘역사’를 시작으로 6월 말에 ‘도성전’, 7월 중에 ‘초성전’을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2D횡스크롤 장르 최초로 구현되는 초대형 대전인 도성전은 30대 30, 총 60명이 참여할 수 있어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엠게임 개요
엠게임은
열혈강호, 영웅 온라인, 쌩뚱 맞고 등 다양한 온라인 게임을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대한 민국 대표게임 포털 업체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mgame.com

연락처

엠게임 전략기획본부 기획PR팀 한효정 대리 02-6244-1118 016-272-018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