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닥스, 다이니폰스크린코리아와 프린팅사업분야의 전략적 제휴

서울--(뉴스와이어)--다이니폰스크린코리아(대표 전익성)는 PDF 솔루션 전문업체 유니닥스(대표 정기태)와 인쇄 관련 기자재 공급 프린팅사업분야에 관한 전략적 제휴를 맺고, 양해각서(MOU)를 교환했다.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정보 산업의 요구에 대응하는 Printing Business를 위해 스캐너, RIP, 교정 시스템, 그리고 이미지 세터에서 다양한 사이즈의 CTP와 최첨단 디지털인쇄기까지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다이니폰스크린코리아는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확보하고 있는 유니닥스와의 제휴를 통해 온라인프린팅포털 및 POD(Print on Demand, 주문형인쇄) Center를 설립하고 협력사업을 함께 진행하기로 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유니닥스는 고객의 각종 디지털 콘텐츠를 POD 시스템을 통해 하드카피 자료로 인쇄함에 있어 다이니폰스크린코리아의 인쇄장비를 이용하게 된다. 앞으로 유니닥스는 국내시장에서 온라인프린팅포털사업을 진행하는데 있어 솔루션 제공 및 개발업무를 수행하고, 또한 다이니폰스크린코리아의 프린트기기 및 디지털인쇄기기 판매를 위한 공동 영업 및 마케팅 지원 등을 협력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다이니폰스크린코리아는 국내판매를 확장할 수 있는 기반을 가지며, 고품질의 인쇄기반기술의 제공과 프린팅사업에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게 되었다.

POD Center의 업무를 지원할 다이니폰스크린코리아의 Truepress 344는 A3사이즈의 4색 디지털 옵셋 인쇄기로써, 최신의 자동화 시스템과 Truefit Advance를 통한 인쇄품질관리, 그리고 혁신적인 이미징 시스템과 판재기술을 집약시킨 스크린을 대표하는 디지털인쇄기이다. 시간당 7000장의 생산성을 자랑하며, 기존의 잉크와 용지를 사용함으로써 경제적인 런닝 코스트를 보장하는 Truepress 344를 통해 양사는 고속, 고품질의 주문형인쇄에 대응할 방침이다.

다이니폰스크린코리아와 유니닥스 양사는 서로의 기술과 시장정보, 마케팅전략의 장점을 공유하고, 시장과 고객의 요구를 바탕으로 한 효과적이고 생산적인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발 공급함으로써, 인쇄시장에서의 입지강화와 고객만족도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

유니닥스 개요
유니닥스(주)는 과거 전자문서가 업무 환경 등에서 사용 중에 일어날 수 있는 문제점들을 관찰하고 파악하여 이를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을 개발해 왔습니다. 넘쳐나는 응용 프로그램으로부터 작성된 각종 전자문서들의 교환 시에 발생한 열람 문제 등을 해결하기 위하여 등장한 것이 PDF파일 포맷입니다. 유니닥스(주)는 세계적으로 통용되는 이 PDF에 주목하였으며 국내 환경에 적용을 위하여 노력한 결과 최초로 한글을 처리 가능한 PDF 변환 드라이버인 ezPDF Builder 제품군을 소개하며 본격적인 PDF 시장을 열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unidocs.co.kr

연락처

유니닥스 최윤희 과장 02-715-6622 011-9870-611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