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워커, ‘Get your golden 18’ 프로모션
얼려 마실 수 있는 18년산 스카치 위스키 ‘조니워커 골드’의 색다른 매력을 고객에게 소개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해당 매장에서 ‘조니워커 골드’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프리미엄 스위스 초콜릿 린트(Lindt)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재미있는 슬롯머신 게임을 통해 ‘프로즌 골드’를 다크 초콜릿과 함께 시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조니워커 골드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다.
조니워커 브랜드 담당자는 “소비자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적극적인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스카치 위스키 선두 브랜드로써, 위스키를 즐기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조니워커 골드는 조니워커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여 신비로운 전설을 가진 클리넬리쉬(Clynelish) 몰트 위스키를 블랜딩한 18년산 스카치 위스키. 조니워커 가문의 특별한 블랜딩으로 부드러운 맛과 풍부한 향이 일품인 수퍼 프리미엄 위스키이다. ‘프로즌 골드’로 불리는 얼려 마시는 고유한 음용법을 통해 부드럽고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디아지오코리아 개요
디아지오는 조니워커, 기네스 등을 포함한 200여개 주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주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총 180여개국에서 132개의 생산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2만7000여명의 임직원이 세계 일류 기업을 목표로 함께하고 있다. 디아지오는‘언제나 어디서나 삶을 찬미하라(Celebrating life, every day, everywhere)’라는 경영 철학을 기반으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진행하며,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지속 가능한 사회를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해 책임 있는 음주 문화 정립, 환경 보호, 다양성 추구 등 ESG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하는 ‘소사이어티 2030: 스피릿 오브 프로그레스(Society 2030: Spirit of Progress)’ 프로그램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iageo.com/en/our-business/w...
연락처
디아지오코리아 02-2112-1400
프레인 강정숙 02-3210-9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