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 온라인, 베트남 · 싱가포르 · 말레이시아 시장 진출
이번에 카발 온라인의 베트남,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서비스를 위해 이스트소프트와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한 ‘아시아 소프트’는 지난 2월 카발 온라인의 태국서비스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바 있으며, 태국을 비롯한 동남아시아의 메이저 게임업체로 현지에 최초로 MMORPG게임을 도입, 서비스 해온 유명 게임 퍼블리셔이다. 태국 및 베트남, 싱가포르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동남 아시아 게임 시장에 영향력이 큰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이스트소프트는 카발 온라인의 해외 서비스를 위해 이미 지난 해 일본, 유럽, 중국/대만/홍콩 지역의 라이센스 계약을 맺은 바 있다. 이외에도 올해 동남아시아와 더불어 브라질 게임업체와 게임 서비스에 대한 라이센스 계약 체결 협의가 이루어지고 있어 남미에서도 곧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이스트소프트는 이러한 성공적인 해외수출 및 서비스를 바탕으로 하여 지속적으로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 넓은 시장으로의 진출을 기대하고 있다.
이스트소프트 개요
이스트소프트는 3000만명이 사용하는 알툴즈부터 대표 백신 프로그램 알약까지 다양한 서비스로 혁신적인 효용을 제공해온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이다. 1993년에 설립된 이래 편리함, 즐거움, 안전함의 가치를 담는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며, 많은 사용자들에게 기술력과 서비스 노하우를 인정받았다. 또한 이스트소프트는 2016년부터 ‘A.I. 기술을 바탕으로 한 최고의 서비스 기업’이라는 새로운 비전을 바탕으로 R&D 성과 창출을 위한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고 있다. 현재 당사는 B2B와 B2C를 아우르는 다양한 산업(보안, 커머스, 파이낸스, 검색, 사무자동화S/W, 유틸리티S/W)에 즉시 적용 가능한 실용적 인공지능 기술들을 집중적으로 연구/개발하고 있으며,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실체적 연구 성과들을 거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stsoft.co.kr
연락처
이스트소프트 게임사업본부 해외사업팀 황지영
02-881-2417, 011-331-08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