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처럼 즐거운 소액기부문화 ‘희망동전쌓기’ 오프닝 쇼

서울--(뉴스와이어)--쌓은 만큼 기부하는 이색 체험 캠페인 ‘희망동전쌓기’의 정식 오프닝 쇼가 오는 11일 삼성동 코엑스 밀레니엄광장에서 열린다.

오후 7시부터 80분간 열리는 이번 행사는 희망동전쌓기 캠페인의 시작을 본격적으로 알리고 게임처럼 즐기는 소액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계획되었다.

희망동전쌓기 캠페인은 건전한 게임문화 정착과 소액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회장 정정섭)와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사무총장 박동은), 한국게임산업진흥원(원장 우종식), 이쓰리넷㈜(대표이사 성영숙)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2007년 연중캠페인이다. 지난 3월부터 매주 토요일 코엑스 이벤트 코트에서 진행해 왔으며, 이미 5,000여명 이상의 일반시민이 참여해 희망동전을 쌓았다.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본 행사는 7공주의 뮤지컬을 시작으로 마술쇼, 깜짝 이벤트, 유명 가수의 미니콘서트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꾸며진다.

본 행사를 담당하고 있는 이쓰리넷㈜의 관계자는 “희망동전쌓기 오프닝 쇼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여러 기업과 단체의 지원을 받았다. 많은 기업의 도움으로 만들어진 쇼인 만큼 성공리에 개최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희망동전쌓기 캠페인은 오프닝 쇼 이후 전국규모로 확대되며 주로 대규모의 전시회 및 박람회 등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덧붙여 기업 행사에서 희망동전쌓기 캠페인 진행을 희망하는 업체를 대상으로 캠페인 진행 매뉴얼을 제작 배포하고 있어 사내 이벤트로도 많이 활용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본 캠페인에는 동전 조형물 공모전, UCC 공모전, 자선바자회, 기네스북 이벤트, 중고물품 수거 이벤트 등을 수시로 진행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e3net.co.kr

연락처

이쓰리넷(주) 언론홍보담당, 02-565-1800, 019-610-797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