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슈롬 코리아, 교체형 렌즈 체험을 위한 로열티 프로그램 실시

서울--(뉴스와이어)--“내 눈을 위한 맑은 눈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눈 건강 전문기업 바슈롬 코리아(사장: 모 진)은 오는 5월 2일부터 연중으로 전국300 개 협력 안경원을 통해 소비자에게 눈 건강에 이상적인 정기교체형 렌즈 착용 기회와 저변을 확대하고자 고객 우대 제도인 로열티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바슈롬 로열티 프로그램이란 눈 건강에 이상적인 정기교체형 렌즈 체험 기회를 넓히고자 정기교체형 렌즈 무료착용,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새로운 형태의 고객 우대 제도이다. 소비자가 안경원에서 자신의 눈 상태를 파악하고 바슈롬 소프렌즈를 무료시험착용 후 같은 안경원에서 소프렌즈 59 혹은 소프렌즈 토릭을 구입하면 바슈롬 로열티 프로그램 회원이 될 수 있다.

바슈롬 로열티 프로그램의 회원이 되어 처음 렌즈를 구매하면 바슈롬 코리아의 다목적 렌즈관리용액 리뉴 멀티 플러스 355ml 혹은 던킨 도너츠/베스킨 라빈스 상품권을 경품으로 받게 된다.

바슈롬 코리아는 로열티 프로그램 회원이 해당 제품을 반복 구매 시 온라인 적립쿠폰을 발행하여 더 많은 렌즈 착용 기회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로열티 프로그램의 회원이 소프렌즈 59, 5팩과 리뉴 3병을 구입시 소프렌즈 원데이 한 팩(30개입), 소프렌즈 토릭 4팩과 리뉴 4병을 구입시는 소프렌즈 토릭 한팩 (6개입)을 사은품으로 받게 된다.

바슈롬 코리아의 모진 사장은 “대부분의 국내 콘택트 렌즈 착용자들이 교체형 렌즈가 눈 건강에 이상적인 것은 알고 있지만, 병 렌즈에 비해 부담스런 가격일 것이라는 편견으로 선뜻 교체형 렌즈 착용을 시도하지 못하고 있으며, 많은 난시 환자들도 자신들의 눈 건강 상태를 정확히 인지하지 못한 채 근시용 렌즈에 의지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눈 건강 정보와 체험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로열티 프로그램을 실시하게 되었다”며 이번 고객 우대제도 실시 의의를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바슈롬 홈페이지 www.bausch.co.kr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바슈롬코리아 개요
바슈롬은 인류의 눈 건강을 목표로 하는 바슈롬 헬스 컴퍼니(Bausch health companies Inc.)의 글로벌 눈 건강 기업이다. 바슈롬의 주요 사업 영역은 콘택트렌즈, 렌즈 관리 용액 및 눈 건강 관련 의약품과 안과 수술 장비다. 바슈롬은 콘택트렌즈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눈 건강 분야로 세계에서 유명한 기업 가운데 하나다. 1853년 설립된 바슈롬은 뉴욕 브리지워터(Bridgewater)에 본사가 있으며, 전 세계 100여 국가에서 1만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usch.co.kr/

연락처

버슨-마스텔러 코리아 홍종희 부장, 정경륜 02-771-4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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