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 뉴욕서 Little U.S. 사업설명회 개최

창원--(뉴스와이어)--경남도 북미 투자유치단(단장 김태호 도지사)은 4월 25일 18시(현지시간) 뉴욕 플러싱 코리안 빌리지 대연회장에서 뉴욕한인회의 초청을 받아 Little U.S 조성사업 설명회를 겸한 만찬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버지니아 공대 희생자에 대한 묵념으로부터 시작되었으며, 뉴욕 한인회(회장 이경로)는 남해안 발전을 위해 경남, 전남의 협력을 이끌어낸 김지사의 지도력을 높이 평가했다.

김지사는 인사말을 통하여 경남도가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연안권 발전 특별법의 국회통과를 낙관하면서 한국의 새로운 경제축이 될 경남에 희망의 씨앗을 심는다는 마음으로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주기를 요청했다.

한편, 경남 밀양에 추진 중인 영어도시인 Little U.S 조성 사업에 대해 한인교포들의 경험과 노하우가 많이 반영될 수 있도록 한인 동포사회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요청하자 이 자리에 참석한 한인 지도자들은 큰 호응과 많은 관심을 보였다.

경상남도청 개요
경상남도의 행정과 민원 등의 업무를 총괄하는 지방행정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홍준표 지사가 이끌고 있다. 홍준표 지사는 권역별 미래 신성장산업 벨트 구축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사통팔달 물류·교통망 구축, 세계적인 남해안 관광·휴양거점 조성, 농·어·축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체계적인 지원, 균형발전 구상, 차별없는 행복·경남 토대 구축, 도정개혁 추진을 실천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gsnd.net

연락처

경상남도청 투자유치과 행정6급 윤문호 017-580-7382(국제전화 로밍)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