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함평나비축제’ 교통 지정체 부분 해소를 위한 도공 셔틀버스 운행

함평--(뉴스와이어)--금번『제9회 함평나비축제』기간 170만여명의 방문객과 기간내 휴일 교통량 6만대의 차량들로 교통혼잡이 예상되며 더욱이 행사장 주변에만 주차하려는 방문객들로 함평읍내 교통혼잡은 심각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축제기간은【5.3~5.8(6일)】어린이날(5.5)과 어버이날(5.8)이 겹쳐 더욱 많은 방문객이 예상되지만 행사 주관 함평군에서는 교통 지정체 해소를 위해 주차장 확보 및 안내리플릿 배부등 나비축제 방문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다각적인 노력을 통해 본질적인 축제의장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국도로공사 함평지사(지사장 신재선)는 금번 나비축제기간 행사지역 및 인근의 교통 지정체를 부분 해소하고 고속도로 이용객 편의를 도모하고자 교통혼잡이 예상되는 5.5~5.6(2일간) 함평지사에서 나비축제행사장 입구까지 하루 7회(09:00~16:00) 셔틀버스를 운행 할 예정이며 또한 함평지사를 전면 개방하여 셔틀버스 이용객과 방문객에 대해 다채로운 이벤트 및 고품격 교통정보도 실시간 제공한다.

‘함평지사’는 또 향후 주말 및 휴일에 건물을 상시 개방하여 방문객에게 시설물을 이용할 수 있고 다양한 고속도로 교통정보 서비스를 제공 할 계획이다.

한국도로공사 개요
한국도로공사는 도로의 설치 및 관리, 정비를 촉진하고 도로 교통 발달을 목적으로 1969년 설립된 공기업이다. 2014년 11월 본사를 경북 김천시로 이전했으며 주요 업무는 고속도로 신설 및 확장, 고속도로 유지 관리, 휴게·편의시설 설치 및 관리, 관련 업무 연구 및 기술 개발 등이다.

웹사이트: http://www.ex.co.kr/

연락처

한국도로공사 함평지사 영업파트 대리 이 재 범 (☏ 061-320-632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