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서울모터쇼에서 다양한 볼거리 제공
BMW 코리아 부스는 ‘시간을 초월한 혁신적인 드라이빙’이라는 테마로 스틸, 글래스 등 미래사회를 상징 짓는 느낌의 컨셉이 눈에 띄며, 특히 영화 마이너리티 리포트에서 선보인 미래 컴퓨터처럼 제스처를 통해 가상공간에서 뉴 X5 차량 정보를 직접 체험하여 볼 수 있다.
아울러 비보이팀 ‘익스프레션 크루’가 진행하는 흥겨운 마리오네트 공연을 관람객들을 위해 1일 3회 공연하며, 특히 주말을 맞아 어린아이들에게는 풍선과 메모패드 및 색연필 그리고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책자를 무료로 나누어 주고 있다.
BMW코리아 개요
BMW그룹은 BMW, MINI, 롤스로이스 브랜드를 자랑하는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및 모터 사이클 업체다. 글로벌 기업으로써 BMW 그룹은 14개국에서 25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그룹은 지난 2011년 전 세계적으로 167만 대가 넘는 자동차와 113,000대가 넘는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0년 회계연도에는 4억 8,000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600억 5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0년 12월 31일을 기준, 전 세계적으로 95,500명에 이르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mw.co.kr
연락처
홍보대행 엑스퍼트 커뮤니케이션즈 BMW 팀 02-3443-1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