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크라이슬러 코리아, 2007 서울모터쇼에 13개 모델 출품

서울--(뉴스와이어)--다임러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웨인 첨리)는 4월 5일부터 15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2007 서울 모터쇼에 “Touch the Sky!” 라는 주제로 크라이슬러, 짚, 닷지 브랜드의 13개 차종을 출품한다. 이번 모터쇼에서는 짚 브랜드 최초의 2천만원대 SUV 짚 컴패스가 첫 선을 보이며, 짚 뉴 랭글러 루비콘과 닷지 니트로가 모터쇼를 통해 공식 데뷔한다. 또한, 짚 브랜드의 컨셉트 카인 짚 허리케인이 관람객들을 맞을 예정이다. 이 밖에, 모터쇼를 찾은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비보이(B-boy) 공연과 경품 행사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펼쳐진다.

2천만원대 SUV 짚 컴패스 사전 예약 판매

오는 5월 출시를 앞두고 있는 짚 브랜드의 엔트리 모델, 짚 컴패스가 사전 공개된다. 짚의 새로운 컴팩트 SUV인 컴패스는 ‘도심 주행’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최초의 짚 브랜드 차량으로 2천 9백만원대의 매력적인 가격으로 짚 브랜드 대중화의 촉발제가 될 것으로 기대되는 모델이다. 2.4리터 듀얼 VVT(Dual Variable Valve Timing) 월드 엔진을 장착하여 정통 짚(Jeep) 브랜드 차량을 원하면서 오프로드보다 온로드 성능에 비중을 두고 경제성을 고려하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예상된다. 다임러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이번 모터쇼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짚 랭글러가 보다 강력한 오프로드 주행 성능, 개선된 온로드 성능, 넓어진 실내 공간과 업그레이드된 승차감, 더욱 파워풀한 출력과 우수한 연비, 다양한 편의장비와 안전 사양을 갖추고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태어났다. 짚 뉴 랭글러 루비콘은 랭글러 사상 최초로 177마력의 최고 출력과 40.8kg·m의 최대 토크를 내는 2.8리터 커먼레일 디젤 엔진을 탑재하였으며, 그 어떤 장애물도 거뜬히 넘을 만큼 강력해진 최고 수준의 오프로드 주행성능을 자랑한다. 더불어, 새로운 스티어링과 서스펜션으로 온로드 성능도 한층 개선되었다. 또한, 우수한 연비와 넓어진 실내 공간, 그리고 손쉽게 탑을 떼어낼 수 있는 프리덤 탑(Freedom Top) 시스템으로 개방의 즐거움을 더해 역대 최고의 랭글러로 불리기에 손색이 없으며, 자유, 모험, 정통성 등의 진정한 가치를 전파하는 세계 최고의 오프로드 차량이다.

닷지 니트로는 닷지 브랜드 최초의 중형 SUV로 대담하고 남성적인 스타일이 돋보이며, 기능적으로 설계된 인테리어 디자인과 성인 5명이 탑승해도 넉넉한 실내 공간, 혁신적인 수납 기능, 그리고 탑승 인원 또는 탑재 화물의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조정할 수 있는 시트 구성 등 다양한 장점을 제공한다.

제자리에서 360도 회전하는 자동차, 670마력의 컨셉트 카 짚 허리케인

이같은 신 모델들과 함께 눈길을 끄는 것은 컨셉트 카인 짚 허리케인이다. 허리케인은 역사상 가장 파워풀하고 기동성이 뛰어난 4륜 구동 차량으로, 그 모습과 오프로드 주행 성능에 있어 파격적이라고 할 만큼 짚 브랜드의 강점을 최대치로 끌어올린 모델이다. 허리케인은 크라이슬러의 전설적인 5.7리터 헤미(HEMI) 엔진을 앞쪽과 뒤쪽에 하나씩 장착하고 있으며 각각의 엔진은 335 마력의 최고 출력과 51.2kg·m의 최대 토크를 뿜어낸다. 두 개 엔진의 출력과 토크가 합쳐져 허리케인의 최고 출력은 무려 670마력, 최대 토크는 102.4kg·m에 이른다. 또한, 짚 허리케인은 스키드 스티어 (skid steer) 기능과 네 바퀴가 모두 안쪽으로 회전할 수 있는 토 스티어 (toe steer) 기능을 갖추고 있어 제자리에서 360도 회전이 가능하여 그 어떠한 상황에서도 자체 구동력으로만으로도 험로 탈출이 가능하다.

개성 있는 전시 공간과 다채로운 이벤트

이번 모터쇼에서 크라이슬러 그룹 전시관은 국내 최초로 다임러크라이슬러 그룹 산하에 함께 속해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그룹과 공동으로 전시관을 운영한다. 특히, 크라이슬러, 짚, 닷지 각 브랜드의 개성을 충분히 살려 세련되고 우아한 분위기의 크라이슬러 존(zone), 거칠 것 없이 자유로운 분위기의 짚 존(zone), 대담하고 파워풀한 분위기의 닷지 존(zone)으로 각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는 개성있는 전시존을 구성하여 관람객들이 각 브랜드의 매력을 마음껏 맛볼 수 있다.

닷지의 상징적인 컬러인 레드(red) 색상을 중심으로 꾸며진 닷지 존에서는 모터쇼 기간 동안 매일 하루 2번씩 흥겨운 비보이(B-boy)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국내 최고의 힙합 팀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팝핀 현준과 리버 크루가 등장하여 젊음과 파워가 넘치는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들의 공연에서는 닷지 브랜드의 스토리와 메시지를 담은 특별 퍼포먼스도 포함되어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또한, 짚 존에서는 매시 정각마다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나누어주는 ‘Jeep이 쏜다!’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터쇼 기간 동안 매일 6회 정해진 시간에 짚 존을 방문하는 관람객은 고급 화장품, 모자, 티셔츠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다임러크라이슬러 코리아는 다양한 음료와 스낵이 제공되고 무선 인터넷 이용이 가능한 공항 VIP 라운지 수준의 고객 카페와 함께 크라이슬러, 짚, 닷지 브랜드의 다양한 액세서리 전시 존(Zone)도 함께 운영할 계획이다.

다임러크라이슬러 코리아의 웨인 첨리 사장은 "2007 서울 모터쇼를 통해 짚 컴패스와 짚 뉴 랭글러 루비콘, 닷지 니트로 등 다양한 신차를 국내 시장에 처음으로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 면서 “보다 많은 국내 소비자들이 크라이슬러, 짚, 닷지 브랜드의 풀 라인업을 직접 체험함으로써 고객의 니즈에 따른 다양한 차종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로서 한국 시장에 자리매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서울모터쇼 출품 차량 특별 프로모션 프로그램

다임러크라이슬러 코리아는 2007 서울 모터쇼를 기념하여 모터쇼 출품 차종에 대해 취득세 지원, 유예 금융 리스 등 특별 프로모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서울 모터쇼 기간 중 크라이슬러 300C, 퍼시피카, 짚 그랜드 체로키, 닷지 다코타를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차량 가격의 2퍼센트에 해당하는 취득세가 지원된다.

그 외 크라이슬러의 PT크루저 카브리오, 짚의 그랜드 체로키, 커맨더 그리고 닷지의 캘리버, 듀랑고 등 모터쇼 출품 차량에 대해서는 36개월 유예 금융 리스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PT크루저 카브리오의 경우 차량 가격(3,250만원/부가세 포함)의 30%인 975만원을 선수금으로 내면 36개월간 월 37만원으로 컨버터블의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다.

금융리스 프로그램은 다임러크라이슬러 그룹의 할부금융회사인 다임러크라이슬러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DCFSK)를 통해 제공된다.



웹사이트: http://www.chryslergroup.co.kr

연락처

홍보대행 : SMC 박혜미 02-3445-3262, 011-9968-561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