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서울모터쇼 최초 남성 레이싱 모델 대거 기용
아우디 서울모터쇼 남성 모델들은 주로 R8, S5 쿠페, S6, S8, RS4 등 아우디의 고성능 차량의 다이내믹한 특성을 더욱 강화하는 임무를 띄고 메인 모델로 현장에 투입된다.
아우디 코리아는 서울모터쇼 남성 모델 선발을 위해 5개월여에 걸쳐 3배수가 넘는 국내 패션 모델들과 접촉한 후 개인의 유명세보다는 아우디의 브랜드 특성인 프레스티지한 분위기와 다이내믹한 이미지와 잘 맞는지, 전시 차량 각각의 특성을 강조해 줄 수 있는지 등 ‘조화로움’에 주안점을 두고 모델을 선발했다.
또한, 서울모터쇼의 아우디 남녀모델 24명의 의상은 국내 최고의 남성복 디자이너로 손꼽히는 솔리드옴므 우영미가 디자인해 아우디의 세련되고 다이내믹한 이미지와 강인한 남성적 이미지의 조화를 선보인다. 기존의 노출이 심하거나 지나치게 화려한 모터쇼 의상에서 벗어나 아우디는 세계적인 남성복 디자이너의 작품을 명차 브랜드 아우디와 함께 감상하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솔리드 옴므의 우영미 디자이너는 남성복은 남성이 디자인한다는 통념을 깨고 가장 성공적인 남성복 디자이너의 위치에 올라선 여성 디자이너. 국내 남성복 브랜드로는 처음 파리에 진출한 솔리드옴므 우영미는 올해까지 10회의 파리컬렉션, 파리에 단독 매장 오픈 등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잡고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또한, 아우디 코리아는 서울모터쇼 기간 중 아우디 스탠드에 아름다운재단 ‘아우디 콰트로 기금’ 모금함을 설치하고 소외된 이웃을 위한 모금에 참여하는 관람객에게 솔리드옴므 우영미와 공동으로 제작한 기념 팔찌를 제공한다.
한편, 2007 서울모터쇼의 전시 컨셉을 ‘프레스티지 & 다이내믹”으로정한 아우디는 아시아 프리미어인 S5 쿠페와 아우디 최초의 초고성능 미드십 스포츠카 R8 등 국내 미소개 모델을 비롯해 RS4, S4, S6, S8 등 고성능 모델 라인업을 대거 출품해 아우디의 다이내믹 이미지를 극대화하는 한편 최고급 세단 A8 B&O 익스클루시브, 최첨단 디젤 엔진이 장착된 고품격 세단 A6 3.0 TDI, 고성능 럭셔리 SUV Q7 등 최고급 브랜드 아우디의 명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모델들을 통해 아우디의 프레스티지 이미지를 더욱 강하게 부각시킬 계획이다.
아우디 스탠드는 모든 자재를 독일 본사에서 들여와 설치되어 미래지향적이며 진보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했으며, 최고급 세단 아우디 A8 뱅앤올룹슨 전용 라운지인 뱅앤올룹슨 존(zone)을 아우디 스탠드 중앙에 마련해 독립적인 공간에서 최고의 자동차를 살펴보거나 최고의 오디오 시스템을 통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해 특별한 느낌을 전달하기도 한다.
아우디 코리아 개요
아우디는 세계적인 명성의 프리미엄 자동차 개발 및 생산 회사다. 2005년 한해 동안 아우디는 829,100대 이상의 아우디 모델을 판매했으며, 총 50,000여 명의 직원이 아우디 그룹에 종사하고 있다. www.audi.co.kr
웹사이트: http://www.audi.co.kr
연락처
아우디 코리아 이연경 부장 6009-0070 이메일 보내기
서동미내 6009-0071 이메일 보내기
크로스 커뮤니케이션스
배선중 팀장 6242-0115 011-716-0469 이메일 보내기
양숙진 6242-0115 010-3926-3029 이메일 보내기
-
2010년 1월 13일 10: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