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전사 유캔도’ 뮤지컬로 제작

뉴스 제공
손오공 코스닥 066910
2007-04-02 11:31
서울--(뉴스와이어)--케이블TV 재능 방송을 통해 인기리에 방영중인 <마법전사 유캔도>가 뮤지컬로 다시 태어난다. 첫 방송 이후, 많은 어린이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 온 <마법전사 유캔도>는 TV시리즈뿐만 아니라 캐릭터를 활용한 완구, 잡화, 팬시용품 등 다양한 상품으로 개발되어 유/초등학생들의 Must Have Item으로 각광받고 있다.

2007년 4월 20일부터 서울패션아트홀에서 공연될 캐릭터 뮤지컬 <마법전사 유캔도>는 ‘드래곤 유캔’, ‘드래곤 유건’ 과 같이 TV를 통해서만 볼 수 있었던 영웅 캐릭터들을 무대 위에 그대로 등장 시키는 것과 동시에, 일반 뮤지컬을 통해서는 볼 수 없었던 고난도 액션을 사실적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캐릭터 뮤지컬 <마법전사 유캔도>는 TV를 통해서 보여지던 유캔, 유건, 유천 세 영웅의 활약상을 사실성 있게 표현하기 위해 ‘포크 스크린’을 통해 환상적 판타지를 선물한다는 계획이다. 아직까지 국내 공연에서 사용된 예를 찾기 어려운 ‘포크 스크린’ 방식은 고해상도 풀 컬러 비디오 영상을 공기 속에 바로 투영시키는 것으로 인물이 직접 이미지 안에서 활동하거나 통과하는 최첨단 방식이다.

또한 이번 공연에 출연하는 배우들 중 대부분은 전문 B-boy 출신으로, TV에서 여겨지던 영웅들의 현란한 액션에 역동적인 브레이크 댄스를 접목시켜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화려한 SF액션 뮤지컬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어린이 뮤지컬로는 유례없는 6억 이상의 총 제작비로 첫 선을 보이게 될 캐릭터 뮤지컬 <마법전사 유캔도>는 서울 공연 이후, 지방 30개 도시 순회 공연을 예정하고 있다. 전문 배우의 부재, 적은 제작비와 짧은 준비기간 등 기존의 어린이 뮤지컬이 가지고 있던 한계를 뛰어넘기 위한 <마법전사 유캔도>의 도전은 4월을 시작으로 꾸준히 이어질 전망이다.

캐릭터 뮤지컬<마법전사 유캔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마법전사 유캔도>공식 홈페이지(www.musicalryukendo.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okong.co.kr

연락처

손오공 기획부 홍보팀장 이남경 02-2610-8999 010-4233-262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