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파스 서포터즈 그룹 ‘엠파스 팀’ 모집
사용자 의견을 서비스 개발에 적극 반영하기 위한 서포터즈 그룹으로 유쾌한 인터넷 모험팀이라는 의미의 엠파스팀은 인터넷 트렌드를 선도하는 혁신적인 마인드의 마니아 그룹을 지칭한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 대학생과 새내기 직장인들로 구성될 엠파스팀 1기는 총 10개 그룹으로 나뉘어 신규 서비스 체험, 아이디어 제안, 모니터링, 리서치 참여 등 다양한 프로젝트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전문 실무진과 오프라인 간담회를 통해 활발한 아이디어 교환 작업이 이루어 지며 채택된 아이디어는 신규 서비스 개발에 적용된다.
이 회사 마케팅전략팀 이준용 팀장은 "최근 사용자가 직접 만든 UCC가 웹2.0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가운데 향후 서비스 개발과 운영 단계에서도 사용자 참여가 더욱 중요해질 전망"이라며 "엠파스는 이러한 최근 추세에 맞춰 사용자에게 아이디어를 구하는 동시에 철저히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참가 희망자는 다음 달 8일까지 엠파스팀 홈페이지(tim.empas.com) 또는 엠파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지원 대상은 4학기 이상 이수한 대학생 또는 입사 2년 이내의 새내기 직장인으로 각 100명씩 총 200명을 선발한다. 최종 선발된 200명에게는 엠파스 신규 서비스를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활동기간은 올 연말까지 8개월간이며 우수 활동자와 최우수 활동자를 선발해 노트북과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도 지급할 예정이다. 합격자는 다음달 12일 발표된다.
웹사이트: http://www.empas.com
연락처
엠파스 마케팅실 홍보팀 대리 추나현 02-598-2374 (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