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파스, SK커뮤니케이션즈 검색광고 통합 서비스 오픈
기존 엠파스 광고영역인 홈페이지 바로가기와 스피드업, 스페셜링크, 스폰서 박스 등은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에 동일하게 추가 적용된다. 엠파스는 물론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의 모든 사용자에게 광고할 수 있는 통합광고상품도 출시했다. 광고주의 선택에 따라 3개 사이트에서 동시에 검색광고를 진행할 수 있는 패키지 개념의 상품으로 광고비용 대비 노출효과가 큰 장점이다. 클릭율에 따라 광고비가 책정되는 CPC 광고 영역은 이번 검색광고통합에서 제외됐다. 엠파스 리스팅사업부 윤영근 팀장은 “광고 노출의 기회가 늘어나는 만큼 광고주들의 호응이 클 것으로 예상한다”며 “각 사이트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맞춤형 검색광고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엠파스는 광고주들의 광고상품 구매 및 편의를 지원하기 위해 통합 키워드샵 (http://keywordshop.empas.com)을 오픈하고 통합 광고 상품 신청 및 광고 관리 창구를 일원화 했다.
웹사이트: http://www.empas.com
연락처
엠파스 마케팅실 홍보팀 대리 추나현 02-598-2374 (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