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비젼 마음메일, 신제품(NEP) 인증

서울--(뉴스와이어)--스팸 차단 솔루션 전문기업인 누리비젼(대표 심동호, www.nurivision.co.kr)은 바운싱백(Bouncing Back) 기술을 이용한 ‘마음메일’이 국내 스팸차단 솔루션 업계 최초로 신제품 (NEP: New Excellent Products)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신제품(NEP) 인증제도는 국내에서 최초로 개발된 신기술 적용 제품이면서 3년 이내에 실용화한 제품 가운데 정부가 제품의 성능 및 품질의 우수성을 인증하는 제도다.

특히, NEP 인증은 우수한 기술력은 물론 해당 기술이 국내에서 유일하고 최고의 제품성을 가졌다고 입증 되어야 주어지는 것으로 2006년 1월 시행된 이래 현재까지 IT부문에서는 총 20개의 제품에만 주어졌다.

인증제품에 대해서는 ‘NEP 제품 의무구매제도’에 따라 정부가 20% 이상 의무구매를 보장하며, 정부 및 공공기관의 우선 구매지원을 비롯해 자금지원 및 판로개척을 지원한다.

21번째로 NEP 인증을 획득한 누리비젼의 ‘마음메일’은 송신자 자가인증기술(Bouncing Back)에 기반한 스팸메일 차단 솔루션으로, 미인증된 송신자가 메일을 보낼 경우 인증메일을 발송하여 1회 인증을 거쳐야만 메일이 수신자에게 전달된다. 때문에 대량으로 발송되는 스팸메일을 99.9% 차단하여 바이러스, 악성코드 등까지도 차단한다.

누리비젼 심동호 대표는 “IT, GS마크 등의 획득으로 ‘마음메일’의 독창성과 시장성에 대한 인정을 받은데 이어 이번 NEP인증 획득으로 국내에서 유일한 기술력을 지닌 최고의 제품으로 인정 받았다”며 “국내 최고의 인증을 획득한 ‘마음메일’로 스팸 없는 깨끗하고 안전한 인터넷 세상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국 본사와 미국 현지 법인을 두고 있는 누리비젼은 올초 신주쿠(新宿)에 누리비젼 재팬(Nurivision Japan Co., Ltd.)을 설립, 일본에서도 독보적인 스팸 차단 기술력으로 우호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누리비젼은 앞으로 호주, 뉴질랜드, 네덜란드 등 새로운 시장 개척에 힘써 글로벌 경영 시스템을 확립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nurivisio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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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리비젼 김종희 실장 02-959-6438 011-718-46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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