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전쌓기 에볼루션’ 출시 3주 만에 10만 다운 돌파
방학과 설 특수를 잡기 위해 많은 모바일 게임 개발사들이 여러 장르의 새로운 게임을 출시해 놓은 상황에서 올린 쾌거라 더욱 값지다는 것이 이쓰리넷 측의 분석.
‘동전쌓기 에볼루션’은 동전쌓기 4번째 시리즈로 지난 1일 SKT를 시작으로 7일 KTF, 8일 LGT에서 출시되며 모바일 게임 유저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받아왔다.
‘동전쌓기 에볼루션’의 성공에 대해 서울대학교 정보문화학 이중식 교수는 “동전쌓기 시리즈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도 많이 알려진 모바일 게임으로 모바일 단말기에 가장 최적화된 게임이다. 기본적으로 오프라인 동전쌓기 놀이와 같아 게임에 대한 설명 없이도 직관적으로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고 평했다. 또 “원버튼 타이밍 플레이를 통해 학생들의 “두뇌 집중력” 향상에도 크게 도움이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이미 200만 다운로드를 훌쩍 넘긴 동전쌓기 시리즈. “동전쌓기 에볼루션”을 통해 무난히 국민게임으로서의 자리를 굳건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게임은 숫자버튼 234 누르고 Nate / MagicN / ez-i를 누르거나
SKT(Nate > 게임Zone > 동전쌓기에볼루션), KTF(멀티팩 > 게임 > 슈팅/액션/아케이드 > 아케이드 > 동전쌓기에볼루션), LGT(ez-I > 게임 > 새로나온게임/이벤트 >동전쌓기에볼루션) 각각의 경로로 다운로드(2,500원)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e3net.co.kr
연락처
이쓰리넷 전략기획팀 PR담당 김철웅 주임, 02-565-1800, 019-610-7970, FAX 02-565-00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