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나는 졸업·입학 선물, 한번에 해결하세요”
◆ 문구에서 디지털용품까지= 국내최대규모의 문구/사무용품 전문점 링코가 위치한 코엑스몰에 가면 어린아이의 문구용품에서 얼리어답터들을 위한 상품까지 한번에 둘러 볼 수 있다. 초.중.고생 노트가 시중대비 20%할인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독일제품의 스테들러 필기류를 최고 50%까지 할인을 해주고 있다.또한 초등학생용 문구세트,크레파스,물감 등을 싸게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청소년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인 컴퓨터노트북과 디지털제품을 모아 <졸업.입학 기획전>을 진행한다. 링코 애플매장에서는 애플 노트북,아이팟 mp3,등 애플제품을 구매시 선착순으로 영화표를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학습효과와 재미를 두루 갖춘 디지털전자제품 또한 인기이다. ‘두뇌 트레이닝’이라는 새로운 컨셉의 게임기 닌텐도 DS는 중.고생 뿐만 아니라 Toeic에 신경 쓰는 대학 신입생들에게도 선물 받고 싶은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선물을 둘러볼 여유가 없다면 코엑스몰 링코에 들러서 필기류에서 고가의 Tech 상품의 선물까지 한번에 해결 할 수 있으니 시간적 여유가 없는 사람은 한번쯤 들려 볼 만 하다.
◆ 디지털 기기 할인행사= 테크노마트는 이달 말까지 연령별로 필요한 소형디지털기기 80여 점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졸업입학 선물 할인전'을 개최한다. 이 행사에서는 전자사전, MP3플레이어, PMP 등을 10~15%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테크노마트 홍보팀 박상후 팀장은 "졸업, 입학 시즌과 설이 있는 2월은 각종 할인행사 및 판촉행사가 진행되기 때문에 디지털 기기 구매 적기로 꼽힌다"며 "전자전문점에서 개최하는 다양한 할인전을 이용하면 저렴하게 제품을 구입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linko.com
연락처
링코 마케팅팀 박자연 , 02-3452-2393, 010-3185-8488 , 이메일 보내기
-
2007년 7월 9일 1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