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애니메이션 ‘부탁해 마이멜로디’ SBS TV통해 방영

뉴스 제공
손오공 코스닥 066910
2007-02-07 13:23
서울--(뉴스와이어)--종합엔터테인먼트사 손오공(대표 최신규, www.sonokong.co.kr)이 2월 12일(월)부터 SBS TV를 통해 매주 월~화 오후 3시40분에 어린이 애니메이션 <부탁해 마이멜로디>를 방영한다.

손오공은 지난해 세계적 캐릭터사인 일본의 산리오社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TV 애니메이이션 <부탁해 마이멜로디>에 대한 5년간의 방영권과 DVD 판권, 캐릭터를 이용한 국내 상품화권에 대해 독점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SBS TV를 통해 방영되는 <부탁해 마이멜로디>는 악동 ‘크로미’와 ‘바쿠’의 도망을 도와줬다는 누명을 쓰고 인간세계에 내려온 주인공 ‘마이멜로디’가 착하고 명랑하지만 조금은 덜렁대는 중학생 소녀 ‘한소리’와 힘을 합쳐 악동 ‘크로미’와의 대결을 통해 사람들의 소중한 꿈을 지켜가는 내용으로 밝고, 즐겁고 매력적인 러브 코미디 애니메이션이다.

손오공은 TV애니메이션 <부탁해 마이멜로디> 방영에 맞춰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완구와 기프트성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주 시청자인 여자아이들을 고려한 깜찍하고 귀여운 캐릭터 제품으로 ‘반짝반짝 빛나는 멜로디 요술봉’을 비롯 주인공을 컨셉화한 ‘마이멜로디 핸드폰’, ‘멜로디박스’ 등 15종의 제품을 우선 출시하며 극의 전개 상황에 맞춰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마이멜로디’는 ‘헬로키티’로 유명한 산리오가 1975년에 선보인 캐릭터로 이번 TV 애니메이션 <부탁해 마이멜로디>는 마이멜로디 캐릭터 탄생 30주년을 기념해 만들어 졌다. 일본에서는 TV 도쿄 등을 통해 방영 애니메이션과 함께 다양한 캐릭터 상품이 출시 지속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okong.co.kr

연락처

손오공 기획부 홍보팀장 이남경 02-2610-8999 010-4233-262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