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월드,‘러브틴’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청소년 커뮤니티 포털 로이월드(http://www.roiworld.com 대표 김기서)에서 1월 30일부터 2월 9일까지 청소년을 위한 발렌타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로이월드는 지난해 12월 18일, 청소년들의 이성 고민을 게시판을 통해 청소년들끼리 서로 들어주고 조언을 해주고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서비스인 [러브틴] 서비스를 오픈한 바 있다.

서비스 오픈 한달 반이 지난 지금, 다양한 청소년들의 이성 고민 5,800 건이 러브틴 서비스에 올라와 있으며 서비스에 상주하며 청소년들에게 이성과 사랑에 관한 조언을 해주는 회원도 늘어나는 추세이다.

실제, 등록되는 고민들도 스킨쉽에 대한 고민이나 짝사랑 하는 이성에 대한 고민 등 그 나이 또래의 현실적인 고민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청소년들은 서로의 이성고민에 진심으로 공감해 주며, 교과서적인 이성 교제에 관한 이야기가 아닌 고민에 대한 현실적인 대안들을 제시하며 서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커뮤니티를 키워 나가고 있다.

로이월드에서는 이런 청소년들의 건전한 이성고민 커뮤니티를 뒷받침 하기 위해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이벤트를 실시하기로 했다.

로이월드의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는 커플 사진 컨텐스트, 고백하기 이벤트, 솔로의 발렌타인 데이 극복기 등의 서비스로 이루어지며 경품으로는 초콜렛, 뿌까 가방 및 다이어리 등이 지급된다.

로이월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더 많은 청소년들이 혼자서만 앓고 있던 이성 고민을 [러브틴]을 통해 함께 고민하고 공감대를 형성해 밝고 명랑한 이성교제를 할 수 있는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윌메이크 개요
윌메이크는 2002년 창사 이래 로이월드(www.roiworld.com)와 함께 청소년 문화기업을 지향해 왔다. 컨텐츠와 브랜드 수출에 따라 새로이 런칭한 티니야는 청소년10대를 의미하는 'Teen'에서 따온 이름이며, 대한민국 10대에게 한걸음 더 다가서겠다는 윌메이크의 의지가 담겨 있다고 한다.티니야는 기존 로이월드의 간판 서비스이던 작가UCC, 스타, 패션게임, 커뮤니티, 각종 온라인게임 등등 모든 서비스를 그대로 이어받아 진행하여 회원의 불편함은 전혀 없도록 하였다. 또한 사이트 구성을 보다 쉽게 하고, 무료동영상 및 강화된 스타 서비스로 10대 회원의 더 많은 호응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tiniya.com

연락처

로이월드 전략 사업팀 김지현 02-2026-308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