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닥스, 교보생명 ‘e-상품갤러리 출력시스템 개선 구축사업’ 수주

서울--(뉴스와이어)--PDF솔루션 전문업체 유니닥스(대표 정기태 www.unidocs.co.kr)는 교보생명 “e-상품갤러리 출력시스템 개선 구축사업”을 수주했다고 밝혔다. 이번 e-상품갤러리 출력시스템 개선 구축사업은 교보생명 영업현장에 오프라인으로 공급하고 있는 보험안내자료를 필요할 때, 필요한 만큼 출력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온라인시스템인 e-상품갤러리를 업그레이드 하여 운영한다

교보생명은 고객에게 보험상품을 안내하거나 니즈환기하는데 필요한 보험안내자료는 일반적으로 본사에서 제작하여 인쇄소에서 인쇄 후 영업현장에 공급되는 프로세스로 진행되는데 영업점포 마다 필요한 보험안내자료의 종류가 다르고 추가로 필요한 자료를 바로 공급하는데 시간적, 장소적 한계가 있기 때문에 적재적소 공급에 어려움이 있었다. 이에 온라인을 통해 시간적, 장소적 한계를 극복 하여 사용자 측면에서 언제라도 필요한 보험안내자료를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회사의 공인된 보험안내자료를 공급하여 브랜드 메세지를 일관되게 전달할 수 있으며 공급의 효율성도 높일 수 있게 되었다.

이번 교보생명에 공급된 제품 ‘ezPDF DRM은 PDF기반의 저작권 관리 솔루션으로 간편하고 안전하게 PDF파일을 배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온라인 환경에서 저작권자에게 강력한 권한을 설정할 수 있으며, 인쇄 제한, 접근 권한 제어, 인쇄 페이지 단위의 로고 정보를 남길 수 있다. 또한 별도의 뷰어 프로그램이 필요 없이 유니닥스 ezPDF Reader 제품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쉬운 접근 방법을 지원한다. ezPDF Reader는 PDF전용 전자책 솔루션으로 PDF문서 자체를 전자책 형태로 자연스럽게 구현함과 동시에 별도의 전자책을 만드는 번거로움이 없다. 교보생명 로고를 사용 전용 뷰어 형태의 서비스로 제공된다.

유니닥스는 앞으로 전자 문서 및 콘텐츠의 무단 복제, 저작권 보호를 통해 배포되는 문서의 위/변조 방지를 원하는 업체나 기관에게 공격적인 영업 및 마케팅에 힘쓸 예정이며, 특히 금융권시장에 대한 영업을 강화할 예정이다.



유니닥스 개요
유니닥스(주)는 과거 전자문서가 업무 환경 등에서 사용 중에 일어날 수 있는 문제점들을 관찰하고 파악하여 이를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을 개발해 왔습니다. 넘쳐나는 응용 프로그램으로부터 작성된 각종 전자문서들의 교환 시에 발생한 열람 문제 등을 해결하기 위하여 등장한 것이 PDF파일 포맷입니다. 유니닥스(주)는 세계적으로 통용되는 이 PDF에 주목하였으며 국내 환경에 적용을 위하여 노력한 결과 최초로 한글을 처리 가능한 PDF 변환 드라이버인 ezPDF Builder 제품군을 소개하며 본격적인 PDF 시장을 열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unidocs.co.kr

연락처

유니닥스 최윤희 과장 02-715-6622 011-9870-611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