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디자이너만을 위한 영화 시사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전설적인 캐릭터 ‘피터 래빗’을 디자인한 캐릭터 디자이너 ‘베아트리스 포터’의 일생을 다룬 영화 ‘미스 포터’가 1월 25일 개봉을 앞두고 캐릭터 디자이너들만을 위한 영화 시사회를 가진다.

이번 시사회는 캐릭터 디자이너라면 누구나 한번은 꿈꾸어 보았을 디자이너의 삶을 다룬 영화를 통해, 우리나라에서도 훌륭한 캐릭터 디자이너가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는 캐릭터라인의 김시범 대표의 제안으로 이루어졌다.

1월 24일 오후 9시에 신사역 브로드웨이극장에서 진행될 이번 영화 시사회에 초대받고 싶은 캐릭터 디자이너들은 www.varim.net 을 방문하면 된다. 특히, 이번 시사회에 초대되면 ‘고양이 주술사 바림’의 다이어리, 쇼핑백 등 다양한 기념품도 선물로 주어진다.

우리가 바라는 것이 이루어지도록 기원해 주는 주술사 ‘바림’이 캐릭터 디자이너들을 영화 시사회에 초대하여 그들의 꿈이 이루어지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캐릭터라인 개요
(주)캐릭터라인은 캐릭터 개발 및 라이센싱 사업을 하는 문화콘텐츠 종합에이전트입니다. 소원을 이루어주는 꿈꾸는 고양이 <바림>, 천진난만한 <개비>, 가수가 되고 싶은 핑크돼지 <포코> 등의 국내 캐릭터를 일본, 태국, 대만을 비롯한 여러 나라에 진출시켰습니다. 축구선수 <호나우디뉴> 캐릭터, 브라질 최고의 캐릭터 <골목대장 모니카>,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남녀사랑이야기 등의 라이센싱 에이전트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캐릭터를 문구, 팬시 등의 상품뿐만이 아니라, 신문, 잡지, 모바일, 방송, 영화, 온라인, 테마파크 등 다양한 매체에서 활용하여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characterline.com

연락처

캐릭터라인 대표이사 김시범 010-8979-7077 2187-707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