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IT, 창립 20주년 맞이 경영 혁신 및 다채로운 행사 개최
협회는 20주년 창립의 해를 맞이하여 새로운 혁신을 기치로 하여, ▲ 고객니즈(needs)의 수렴과 해결을 통한 “차원 높은 고객만족 실현”, ▲ 모든 역량의 현장 집중과 그 역할에 따른 철저한 책임의식 고취, ▲ 현장참여를 통한 주인의식 및 조직 열정 고취, ▲ 협회 20주년 행사의 성공적 수행 및 업무혁신 실천 기반 마련에 집중할 예정이다.
협회는 이를 위해 ‘고객의 성공과 함께 하는 정보통신 대표 단체’라는 「KAIT 2010」비전을 세우는 한편 협회위상정립 및 인식제고 확대, 고객경영을 통한 고객가치 극대화, 성장기반 구축을 위한 신규 사업 강화, 건전한 조직문화 및 내부역량 강화 등 4대 중점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협회는 또한 현장밀착형서비스, 고객초청 및 접점 확대 서비스, IT정보제공증대서비스, 고객정책서비스, 일하는 방식 및 경영효율성 제고, 고품질·사업 책임제를 통한 경영혁신 등 6대 현장 경영 핵심전략을 세우고,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한 ‘현장경영 두 배론˚’ 원칙 강화, 현장 경영의 우수사례 발굴·전파를 통한 업무체계 개선, 각 사업부별 현장 경영 자체 평가 및 개선 등 지속적인 시행을 추진할 계획이다.
또 협회는 지난 1월 1일 태백산 연두등반대회를 시작으로, 정보통신인 신년인사회, 미래토론회, 정보통신포럼, 정보통신정책설명회, 회원사 참여 이벤트, 광(Fiber) 분배기술 경진대회, IT산업 통계 품질관리 세미나, 정보통신요금미납자공동관리 컨퍼런스, IT교육 연수자 대상취업수기 공모전, 인도네시아-말련 IT협력단 파견사업, IT산업전망컨퍼런스, 기자 간담회, 벤처창업경진대회, 정보통신 활용 우수자 선발, 협회 송년의 밤 등의 행사를 꾸준히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협회는 지난 12월 공모를 통해 ‘정(情)감있는 디지털 세상, 스무살의 KAIT가 함께 합니다’라는 슬로건을 채택, 올 한 해 내내 이어질 각종 행사에 엠블럼과 함께 게시할 예정이다.
※ ‘현장경영 두배론’ 원칙 : 사장이 현장경영을 한 번 하면 본부장은 두 번 팀장은 네 번을 해야 되는 원칙
웹사이트: http://www.kait.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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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정보통신산업협회 대외협력팀 02-580-0632
이 보도자료는 한국정보통신산업협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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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년 12월 21일 1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