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제이 라이온, 부분 오염제거제 ‘비트 폼 스프레이’ 출시
씨제이 라이온에서 실시한 자체 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가장 잘 지워지지 않는 얼룩과 오염은 음식물(특히, 김치 국물), 과일 얼룩, 기름때, 와이셔츠 깃과 소매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또한, 이러한 얼룩을 제거 하기 위한 부분세제 사용 경험 율은 약 40%에 이르고 있으나 전체 부분세제 사용자 중 세척력과 향에 대한 불만족이 약 60%로 나타나 더 좋은 제품에 대한 요구가 증대되고 있는 실정이다.
씨제이 라이온주식회사의 세탁세제 브랜드 매니저인 최원우 과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비트 폼 스프레이와 바르는 비트는 부분 오염제거제에 대한 오랜 소비자의 불만사항을 분석하여 만든 강력한 얼룩 제거제와 찌든 때 제거제다” 라며 “일반세탁으로 제거하기 힘들었던 각종 얼룩, 찌든 때를 효과적으로, 편리하게 제거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 이라고 덧붙였다.
[1] 비트 폼 스프레이 - 잘 지워지지 않는 얼룩을 한번에!씨제이 라이온은 스프레이 방식으로 사용이 더욱 간편해진 비트 폼 스프레이 강력 얼룩제거제는 SBD(Sodium Borate Decahydrate)가 기존 사용원료에 추가로 함유되어 얼룩을 확실하게 제거하며, 천연오일 (Eucalyptus oil, Armoise oil, Lavender oil)을 함유하고 있어 사용시에 천연 향이 산뜻한 느낌을 준다.
사용법은 더욱 간편해져 비트 폼 스프레이 강력 얼룩제거제를 얼룩이나 오염 부위를 덮을 정도로 뿌리고 제품이 충분히 스며들도록 1~5분 후에 세탁세제와 함께 세탁 하면 된다.
소비자 가격은 6,500원(500ml).[2] 바르는 비트 - 찌든 때를 말끔히!씨제이 라이온은 부분 오염제거제에 PDE(Protein Decomposition Enzyme)를 첨가해 찌든 때에는 더욱 강력해지고, 인체 공학적 설계로 사용은 보다 편리해진 바르는 비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보통 와이셔츠 깃이나 소매의 찌든 때는 피부에서 묻어 나오는 단백질 성분으로, 새롭게 첨가된 PED성분은 섬유에 남아 있는 단백질을 분해해 오염 물질을 쉽게 제거, 찌든 때를 말끔하게 제거해 준다.
또한 인체 공학적 설계로 찌든 때 부분에 쉽게 바를 수 있도록 하였으며, 용기는 손으로 쉽게 짤 수 있는 가볍고 부드러운 재질로 바뀌었다.
한편, 비트 폼 스프레이와 새로워진 바르는 비트는 용기의 재질과 동일한 재질을 사용하는 인몰드 라벨을 채택해 라벨과 용기를 분리배출 할 필요가 없이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적 제품이다.
웹사이트: http://www.cjlion.net
연락처
♣ 보도자료 문의 : 인사이트 커뮤니케이션즈 컨설턴츠
유심온 대리 011- 687-06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