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울림정보, 정보보호 전문업체 3개사 축구동호회 친선 축구대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어울림정보기술(대표 박동혁, www.oullim.co.kr)은 오는 9일 어울림 FC주최, “2006 KIS(Korea Information Security) CUP OULLIM” 이라는 대회명으로 정보보호 전문업체 3개사 축구동호회와 친선 축구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친선 축구대회에 참가하는 업체로는 시큐아이닷컴㈜의 ‘시큐아이닷골’, 안철수연구소의 ‘스카이아이11’, 어울림정보기술㈜의 ‘어울림 FC’ 이다.

어울림 FC는 이를 계기로 축구를 통한 정보보호 전문업체간의 교류와 화합의 마당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종종 타 정보보호 전문업체들의 축구동호회와 친선경기를 자주 갖어 친목을 돈돈히 다질 것이라고 밝혔다.

3개사의 동호회 대표자들은 “국내 보안시장을 이끌어 가고 있는 대표 3개사인 만큼 각 사의 저력을 축구에서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라며, 치밀한 전략을 세워 꼭 우승을 하겠다” 고 의지를 밝혔다.

또한 이번 친선 축구대회에서는 당일 현장에서 ‘우승팀 알아 맞추기’ 와 ‘행운의 명함 추첨’ 과 같은 이벤트를 통해 3개사에서 후원한 다양한 상품이 마련되어 있어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에게 즐거움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oullim.co.kr

연락처

어울림정보기술 전략기획실 김남희 대리 02-2142-0525 018-353-268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