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우 키티 디자이너가 새롭게 만든 캐릭터 ‘앤젤 캣 슈가’

서울--(뉴스와이어)--천사공주 ‘앤젤 캣 슈가’ 가 우리나라에 소개된다. 1974년 ‘헬로우 키티’를 디자인했던 유코 시미즈 (Yuko Shimizu)가 새로 디자인한 캐릭터 ‘앤젤 캣 슈가 (Angel Cat Sugar)'를 캐릭터라인 (대표 김시범, www.characterline.com)에서 국내 라이센싱사업을 추진한다.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 얌전한 고양이 ‘앤젤 캣 슈가’는 음악감상과 독서를 좋아하며 세 명의 친구들과 함께 평화로운 미소를 선물한다. 2003년에 개발되어 일본에서 이미 많은 상품에 사용되었으며, 올해부터 해외시장에 본격적으로 선보이기 시작한 ‘앤젤 캣 슈가’는 깜직한 디자인과 편안한 표정의 캐릭터가 어우러져 어린이 용품을 비롯한 팬시제품에 적합한 캐릭터로 주목받고 있다.

30년 넘게 많은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헬로우 키티’를 디자인했던 디자이너의 새로운 캐릭터 ‘앤젤 캣 슈가’가 ‘헬로우 키티’와 같은 인기를 얻을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캐릭터라인 개요
(주)캐릭터라인은 캐릭터 개발 및 라이센싱 사업을 하는 문화콘텐츠 종합에이전트입니다. 소원을 이루어주는 꿈꾸는 고양이 <바림>, 천진난만한 <개비>, 가수가 되고 싶은 핑크돼지 <포코> 등의 국내 캐릭터를 일본, 태국, 대만을 비롯한 여러 나라에 진출시켰습니다. 축구선수 <호나우디뉴> 캐릭터, 브라질 최고의 캐릭터 <골목대장 모니카>,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남녀사랑이야기 등의 라이센싱 에이전트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캐릭터를 문구, 팬시 등의 상품뿐만이 아니라, 신문, 잡지, 모바일, 방송, 영화, 온라인, 테마파크 등 다양한 매체에서 활용하여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characterline.com

연락처

캐릭터라인 대표이사 김시범 010-8979-7077 2187-707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