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토, 노텔에 IPTV 콘텐츠 보안 솔루션 제공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TV, IPTV, 모바일 TV를 위한 콘텐츠 보안 솔루션 선도 기업인 이데토 코리아(대표: 우병기)가 노텔(Nortel Networks)과 IPTV 관련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력관계에 따라 노텔은 전세계 고객들에게 이데토 콘텐츠 보안 솔루션이 통합된 IPTV 제품을 공급하게 된다.

이데토는 특히 노텔이 자체 IPTV 연구조직을 통해 실시한 기능, 안정성 및 서비스 제공업체가 요구하는 보안 요소 충족도 등 광범위한 테스트를 모두 통과해 업계 최고의 기술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이데토는 아미노(Amino), 카세나(Kasenna), 미네르바 네트웍스(Minerva Networks), 틸진(Tilgin)과 함께 노텔에 콘텐츠 보안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전 세계 선도 업체들의IPTV 사업에 중요한 파트너 역할을 담당하게 됐다고 평가하고 있다. 이데토는 지금까지 뛰어난 기술력과 입증된 사업 성과를 바탕으로 노텔 등 파트너사들이 업계 최고의 IPTV 제품을 시장에 공급할수 있도록 지원해왔다. 노텔 등 전세계 파트너사들은 이데토의 콘텐츠 보안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술성과 상업성에서 모두 경쟁력을 갖춘 IPTV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이데토 IPTV 보안 솔루션은 IP 네트워크를 통해 비디오 콘텐츠를 안전하게 전달하기 위해 성능이 입증된 특허 기술을 채용하고 있다. 이데토 IPTV 솔루션은 또 암호화와 보안 장치 감식 기능을 통해 유료 회원만이 프리미엄 콘텐츠에 접근하게 하고, 네트워크 전반에 걸친 실시간 보안 업데이트 기능을 통해 인증되지 않은 접근을 완벽히 차단한다.

이데토코리아 우병기 사장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노텔이 IPTV 제품에 이데토의 솔루션을 도입함으로써 세계 최고 수준의 콘텐츠 보안 기능을 제공할 것”이라며 “이데토는 앞으로도 노텔과 장기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해나가며 전문 인력을 지원하는 등 노텔이 전세계 고객들에게 종합적인 IPTV 솔루션을 공급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노텔은 사전 통합 및 테스트를 거쳐 보다 안정적이고 용량 확장성과 보안 기능이 뛰어난 종합 IPTV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노텔은 ‘IPTV 용 글로벌 서비스(Global Services for IPTV)’를 통해 IPTV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노텔의 ‘IPTV 용 글로벌 서비스'는 모든 장비 업체들에 하나의 컨택 포인트를 제공하고 제품 설계에서부터 통합, 구축까지 전 과정을 지원함으로써 고객들이 IPTV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이데토 개요
Irdeto는 디지털 플랫폼 사이버 보안 분야의 선두 기업으로, 안전하고 연결된 미래를 위해 혁신하는 기업들을 지원하고 있다. 보안 분야에서 50년 넘게 전문성을 쌓은 Irdeto의 서비스와 솔루션은 수익을 보호하고, 성장을 실현하며, 영상 엔터테인먼트와 비디오 게임 및 수송, 건강, 인프라 등 연관 산업 분야에서 사이버 범죄에 맞서 싸운다. 전 세계에 팀을 갖춘 Irdeto의 최대 자산은 직원들이며, 모두가 동등하게 혁신을 추진하고 Irdeto의 성공을 지원할 기회를 가진 포용적인 업무 환경을 통해 다양성을 존중하고 있다. Irdeto는 누구나 걱정 없이 연결될 수 있는 안전한 세상을 위한 최상의 보안 파트너이다. 더 많은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irdeto.com

연락처

이데토코리아 김지윤 과장 2015-2500 / 016-296-7575 / 이메일 보내기
브라이먼커뮤니케이션스 장예진 대리 587-3922 / 011-9708-1165 / 이메일 보내기 김윤미 587-3922 / 017-415-3042 /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