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핀현준, 비보이 공연으로 한류열풍 이끈다

서울--(뉴스와이어)--차세대 한류열풍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비보이(B-Boy).
그 중심에 팝핀현준이 나선다!

첫 솔로앨범발표를 앞두고 있는 팝핀현준이 난타제작사인 PMC 프로덕션이 새롭게 선보일 ‘B-Boy KOREA(비보이 코리아)’에서 안무감독을 맡아 배우들의 안무지도뿐만아니라 무대위 주연배우로써 직접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공연을 통해 팝핀현준은 한류열풍속으로 한걸음 내딛게 될 전망이다.

‘B-Boy KOREA’는 짜임새 있는 스토리에 비보이들의 춤과 몸짓, 국악기 연주가 절묘하게 어우러짐과 동시에 웃음과 재미, 감동이 더해진 작품이어서 하반기 최대 관심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공연의 기획을 맡은 PMC의 송승환대표는 “비보이들의 춤과 퍼포먼스가 주된 공연이기에 이미 춤으로 그 실력을 인정받아 활발한 활동을 보여준 팝핀현준에게 오디션 심사부터 안무, 퍼포먼스 등 모든걸 맡기게 되었다.”며 이번 공연에서의 팝핀현준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 편, 팝핀현준은 “한국 비보이들의 실력은 세계 최고 수준을 자랑하기 때문에 비보이 공연은 한국의 대표 문화상품이 되기에 충분하다”면서 “최고의 비보이들과 함께하는 무대라 즐거운 작업이 될 것 같다. 열심히 준비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또한 “남녀노소 구분없이 관객과 배우 모두가 함께 즐길수 있는 공연이 될 것 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여 전했다.

‘B-Boy KOREA’는 오는 14일 제작발표회를 갖을 예정이며 25일 ‘비보이코리아 전용극장’에서 그 첫 선을 보인다.


웹사이트: http://starempire.co.kr

연락처

스타제국 이주원 실장 017-350-180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