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플리시티, VSIA에 오픈 IP 암호화 기술 기증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 반도체 디자인 및 검증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인 신플리시티 (지사장 이석하, www.synplicity.com)는 오늘, 반도체 업계의 IP 표준화를 주도하는 VSIA (VIS Alliance)에 가입하고 자사의 오픈 IP 암호화 방법론을 기증했다고 밝혔다.

VSIA는 신플리시티의 방법론에 기반한 IP암호화 표준이 사용자들에게 실제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신플리시티의 오픈 IP암호화 방법론은 엔드유저들에 손쉬운 암호화 IP 가용성을 제공하고, 한번 생성된 암호화 표준은 전 설계 체인에 걸쳐 손쉬운 개발 및 통합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신플리시티의 마케팅 부사장 앤디 하인스 (Andy Haines)는 “IP암호화의 적용은 FPGA 및 SoC 설계 생산성에 있어 필수적인 요소이다. IP암호화 표준화의 부재는 IP의 발전과 실행을 방해할 뿐만 아니라, 실제 설계자 및 IP벤더들에게도 풀어야 할 숙제와 같은 것이었다. 신플리시티는 VSIA의 표준화 노력을 절대적으로 지지하며, 이번 가입을 통해 VSIA의 표준화 노력이 더욱 힘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ynplicity.com

연락처

신플리시티 코리아 김경모 차장 / 02-561-7671
코콤포터노벨리 이영미 대리 / 6366-1513, 016-9292-028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