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워진 피부, 피부 웜(warm)화장품으로 따뜻하게 지키세요
건조한 가을철에는 꾸준한 수분 공급과 함께, 셀프 히팅(Self-heating) 제품 등으로 피부의 온도를 높여주면 효과적이다. 셀프 히팅 화장품으로 마사지를 해주면 자체 발열효과에 의해 피부 온도가 약 4~5도 상승, 모공 속 깊숙이 박힌 피지와 오염물질 등이 깨끗이 방출된다. 특히 피부 온도가 올라가면서 사우나를 한 것 같은 효과를 줘 피부에 촉촉함과 윤기를 부여해주고 마사지를 통한 혈액순환 촉진 효과도 볼 수 있다.
탄력 있는 얼굴 만들기, 4단계 셀프 페이스 마사지
1 단계. 검지와 중지를 이용하여 귀 아래 부위에 끼우고 위 아래로 문지른다.
2 단계. 검지, 중지, 약지를 이용하여 측면의 헤어 라인에서 사선방향으로 3번 정도 잡아당긴다.
3 단계. 주먹을 쥐고 엄지를 구부려서 엄지 마디를 사용하여 이마 중앙에서 관자까지 눌러준다.
4 단계. 양손 중지로 코를 잡아 흔들다가 위로 당겨준다.
마지스 레네의 럭셔리 마사지 젤(43g)은 유분기 없이 피부에 작용하며 팩 겸용으로 사용 가능한 마사지 젤로 피부의 턴오버를 활발하게 하여 화장품을 발랐을 때 영양 성분을 더욱 잘 흡수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자수정에서 발생하는 음이온이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정화하고, 거칠고 늘어진 피부에도 효과가 있다. 세안 후 물기를 닦고 부드럽게 롤링한 후, 피부에 열이 나기 시작하면 15분간 편안하게 두었다가 미온수로 씻어내면 된다. 무향, 무색소, 무알콜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웹사이트: http://www.ipkn.co.kr
연락처
Bridge Communications 전연실 02-2269-9288 이메일 보내기
-
2006년 10월 25일 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