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쯔, 용산 고객지원센터 확장 이전
이번 이전으로 인해 고객 접근성이 대폭 향상되었을 뿐만 아니라, 주변에 노트북 매장이 밀집해 있어 고객 만족도와 업무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기존 시설보다 규모가 2배 커지고 인테리어도 보강되어 고객들은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되었다. 이외에도 퀵 서비스 코너(Quick Service Desk)를 신설하여 키보드 교환, 드라이버 설치 등 비교적 경미한 장애는 엔지니어가 그 자리에서 즉시 해결하는 등 서비스 수준도 대폭 향상되었다.
한편 이날 오픈식에는 한국후지쯔 김병원 대표이사와 광산정보, 정원 등 협력업체 대표들과 관계자들이 참석해 오픈 행사를 가졌다.
웹사이트: http://kr.fujitsu.com
연락처
한국후지쯔 PR담당 이건 02-3787-54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