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미트,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 ‘스토리텔링’ 기법으로 홈페이지 리뉴얼
이번 홈페이지의 특징은 “삶은 삶겹살이다”라는 슬로건으로 스토리텔링 기법을 도입, 삼겹살에 간직된 고객들의 소중한 이야기를 다양하게 담을 계획이다. 특히 대통령도 청소부도 삼겹살 불판 앞에선 그냥 아저씨 ‘삼겹살 평등’, 쓴 소주 한잔에 눈물을 삼키고 삼겹살 한점에 그녀를 잊어라 ‘삼겹살 처방전’과 삼겹살 화해, 삼겹살 매너 등으로 구성된 스토리는 감성마케팅의 백미를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기법은 기존의 만들어가는 마케팅에서 만들어지는 마케팅으로 변화, 업계의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했다는 평이다.
크게 세 가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썬미트 CI공모와 개근상 이벤트, 그리고 돈데이 소식지에 숨어있는 슬로건을 찾는 행사로 다채롭게 진행된다.
우선 외식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인 썬미트가 새로운 도약을 선포하고 대대적으로 새로운 CI공모에 나섰다. 성공종합지원그룹으로 도약하면서 FC사업은 물론 창업지원+인재파견+교육+컨설팅 사업으로 확대, 고객과 가맹점의 성공을 위해 더욱 진일보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걸 맞는 CI를 공모, 추첨을 통해 대상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6박 7일 유럽여행권(2인용)을 증정하고 돈데이 상 1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
두 번째로 개근상 이벤트는 리뉴얼된 돈데이 홈페이지에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일 출석을 체크, 주 개근상 7명과 월 개근상 10명을 선발 돈데이 외식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돈데이 소식지에 숨어있는 슬로건을 찾는 행사는 이번 리뉴얼된 홈페이지의 슬로건을 돈데이 소식지에서 찾아 알아맞히는 행사로 1등(1명)에게는 40만원 상당의 아이스테이션을, 2등(2명)에게는 아이 팟 나노 MP3(1G), 그리고 3등(30명)은 아이모리 이용권 1만원을 증정한다고 밝혔다.(소식지 신청 고객들에게는 무료 배송)
이에 김윤 홍보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성공종합지원그룹으로 도약하는 썬미트의 위상을 대외에 알리고 새롭게 리뉴얼된 홈페이지의 기능 강화와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신규고객 유치 및 창업예정자 유치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또한 “홈페이지 오픈을 통한 본사와 고객 그리고 가맹점 간의 감성적 연대감 형성은 물론 새로운 부가가치를 제공해 줄 수 있어 향후에도 다양한 형태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돈데이 홈페이지(www.donday.co.kr)를 참조하시기 바람
웹사이트: http://www.donday.co.kr
연락처
홍보팀 홍성종 대리 02-333-2515
-
2007년 8월 30일 1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