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콩 온라인,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오픈 테스트 돌입
체계적인 현지화 작업과 끊임 없는 테스트를 통해 서비스되는 이번 콩콩 온라인 아시아 2개국(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오픈 테스트는 팡야와 오디션 그리고 메이플 스토리의 아시아 지역 서비스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아시아 소프트가 퍼블리싱을 담당해 현지에서도 높은 관심도를 나타내고 있다.
아시아 소프트는 태국에 본사를 둔 글로벌 기업으로 동남아시아 지역 게임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퍼블리셔란 점에서 이번 콩콩 온라인 오픈 테스트 성공이 크게 점쳐지고 있는 상황이다.
점프 레이싱 게임이라는 새로운 요소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성공이 예상되는 콩콩 온라인은 곧 아시아 최대 시장 중국시장에서의 오픈 테스트를 앞두고 있어 올 가을 아시아지역에서의 뜨거운 인기몰이가 예상된다.
메가 엔터프라이즈 온라인 사업부 한동헌 부장은 “새로운 개념의 캐주얼 레이싱 게임이 아시아 지역에서 큰 반응을 불러 일으킬 것”며 “많은 시간을 들인 만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에서 캐주얼 게임 선봉장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콩콩 온라인은 기존 레이싱 게임과 달리 상하고저의 개념을 도입하여 ‘콩콩’ 튀면서 게임이 진행되기 때문에 아슬아슬한 컨트롤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캐주얼 레이싱 게임이다.
콩콩 온라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콩콩 온라인 한국홈페이지(www.kongkongonline.com) 및 아시아 홈페이지(www.kongkongs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엔터프라이즈 개요
메가엔터프라이즈는 1998년 회사 법인화를 이뤘으며, SNK NEOGEO KOREA를 설립하고 국내 외 게임 유통및 개발에 전념하고 있는 게임회사입니다. SNK플레이모어, 겐키, 남코, 액티비전과의 긴밀한 교류를 통해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현재, 아케이드, 콘솔, PC, 모바일, 온라인 등 게임 전분야에 걸쳐 다양한 게임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egaking.co.kr
연락처
메가 엔터프라이즈 홍보팀 02-323-6036(내선 604) 이메일 보내기
-
2006년 9월 8일 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