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일은 ‘1to1 빅뱅Day’

서울--(뉴스와이어)--지상파DMB 방송사 한국DMB-1to1(원투원, 대표 김경선)은 9월 2일 토요일을 ‘1to1 빅뱅 Day’로 정하고 오후 1시부터 5시간 동안 1회부터 10회까지 연속 방송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상 최강의 스타발굴 프로젝트 ‘빅뱅’은 YG 패밀리와 1to1이 공동 제작하여 1to1, 곰TV, MTV를 통해 5명의 예비스타 탄생 과정을 다큐 형식으로 리얼하게 담아낸 프로그램으로 곰TV VOD가 160만 클릭을 돌파하는 등 시청자들의 압도적인 성원을 받은 프로그램이다.

그룹 ‘빅뱅’은 이 프로그램을 계기로 이미 포털사이트 검색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아이돌 스타로 급부상하고 있으며 본격적인 방송 활동 전에 3억 상당의 대형 CF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되기도 했다.

또한 1to1은 YG 패밀리와 함께 ‘빅뱅, 못다한 이야기’를 버라이어티 토크쇼 형식으로 추가 제작하여 지난 10부작의 미방영분 중 감동적인 장면과 빅뱅 5인방의 현재 활동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낼 계획이다.

‘빅뱅’을 연출한 한국DMB 남택수 팀장은 “’빅뱅’과 같은 대형 프로젝트 공동 제작은 1to1의 잠재된 기량을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향후에도 이번 공동 제작을 통해 축적된 제작 역량을 바탕으로 한 전략적인 콘텐츠 제작 및 수급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 경쟁력을 확보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국DMB 개요
한국DMB QBS는 방송통신위원회의 허가를 득한 지상파 종합편성 방송사업자로서 언제 어디서나 보고 듣고 즐기는 무료방송 서비스이다. 지상파DMB TV 채널로 DMB 이동 시청자들의 모바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시간대별 다양한 장르의 종합편성 채널이다.

웹사이트: http://www.qbsi.co.kr

연락처

한국DMB 최승희 대리 02-2082-202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