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핀현준, 환상불춤으로 시청자들 사로잡다

서울--(뉴스와이어)--MBC 수목드라마 ‘오버 더 레인보우’에서 댄스팀의 리더 ‘만종’으로 출연중인 팝핀현준이 몸을 불사르는(?) 춤솜씨로 시청자들의 넋을 잃게 만들었다.

지난 8월 10일 방영된 ‘오버 더 레인보우’ 6회분에서 팝핀현준은 극중 룸살롱에서 일하는 지현우(혁주)를 본 후 서늘한 표정으로 테이블에 올라 불을 몸에 붙이고 자유자재로 다루는 ‘불춤’을 선보였다. 김옥빈(희수)과 헤어지고 댄서를 그만둔 후 방황하는 혁주에게 댄서로서의 자존심을 지킬 것에 대한 따끔한 충고를 한 것. 이어 팝핀현준의 혼을 불사르는 춤에 지현우가 조용히 눈물을 흘리는 가슴 찡한 장면이 방송되었다.

이날 방송이 나간 후 시청자 게시판에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격렬히 춤추는 장면은 압권이었다” “팝핀현준이 있어서 드라마가 현실적으로 보인다. 비중이 좀 더 높아졌으면 좋겠다.”등의 소감들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팝핀현준은 “보여지는 것은 드라마지만 연기하는 내 모습은 실제 나와 크게 다르지 않다보니 자연스럽게 캐릭터가 살아나는 것 같다.”면서 “점점 캐릭터에 녹아드는 나를 보면서 연기가 이런 것이구나 하는 생각이 조금씩 든다”고 전했다.

한 편, 팝핀현준은 오는 9월 솔로음반 발표를 앞두고 드라마 촬영과 앨범녹음작업에 열중하고 있으며 자신의 무대에 함께 할 댄서 오디션을 진행중이다.


웹사이트: http://starempire.co.kr

연락처

스타제국 이주원 실장 017-350-180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