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K NEOGEO KOREA, 상표권 및 저작권 단속 강화
日 SNK Playmore의 한국 자회사인 ㈜SNK NEOGEO KOREA는 상표등록 제197420호, 제414034호, 제271760호 등에 의거 ‘SNK’ ‘NEOGEO’ ‘METAL SLUG’’PLAYMORE’등에 관한 한국 내 전용사용권을 독점 보유하고 있다.
日 SNK Playmore의 한국 내 상표권 및 지적재산권 관리는 모두 전용사용권자인 ㈜SNK NEOGEO KOREA의 허가를 득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최근 불법으로 상표권 및 저작권을 사용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어 단속을 강화하기로 했다고 SNK NEOGEO KOREA관계자는 밝혔다.
전용사용권 보유자의 동의 없이 불법으로 상표권을 위반한 제품은 민형사상 고발 및 그에 따른 손해배상청구가 가능함으로 이에 대한 피해를 받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요한다.
SNK NEOGEO KOREA관계자는 “상표권 및 저작권을 위반한 제품 생산자뿐만 아니라 유통자 역시 처벌 대상이 됨으로 세심한 주의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메가엔터프라이즈 개요
메가엔터프라이즈는 1998년 회사 법인화를 이뤘으며, SNK NEOGEO KOREA를 설립하고 국내 외 게임 유통및 개발에 전념하고 있는 게임회사입니다. SNK플레이모어, 겐키, 남코, 액티비전과의 긴밀한 교류를 통해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현재, 아케이드, 콘솔, PC, 모바일, 온라인 등 게임 전분야에 걸쳐 다양한 게임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egaking.co.kr
연락처
메가엔터프라이즈 홍보팀 권순용 대리 02-323-6036 이메일 보내기
-
2006년 9월 8일 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