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I 크로스파이어와 인텔 코어 2 익스트림 플랫폼, ‘바운들리스 게임’을 위한 최적의 환경 지원

서울--(뉴스와이어)--ATI Technologies(www.ati.com)는 전세계의 주요 SI와 OEM사업자들을 통해서 ATI의 레이디언 X1900크로스파이어 멀티-GPU 그래픽과 인텔 코어 2 익스트림 프로세서의 기술이 결합된 제품을 선 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게이머들에게 안방에서도 ‘바운들리스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컴퓨텍스 2006’에서 인텔 코어 2 데모 시스템을 위한 가장 최적의 그래픽 솔루션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던 ATI 크로스파이어는 인텔 코어 2 익스트림 프로세서를 공급하는 주요 SI 및 OEM 사업자들 사이에서 선호받는 그래픽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새로운 인텔 코어2익스트림 프로세서의 기술을 제휴한 2개의 ATI그래픽 카드의 뛰어난 렌더링은 기존 게임의 문제점을 말끔히 해결하며, 최상의 이미지와 성능을 게임 상에서 구현하기 위해 GPU 및CPU-바운드 시나리오를 지원한다. 그 결과가 바로 ‘바운들리스 게임’이며, SI 및 OEM 사업자들을 통해서 20여종 이상의 ‘바운들리스 게임’ 시스템을 어디서든지 게이머들이 이용할 수 있다.

ATI 테크놀로지의 플랫폼 기술 부문의 마케팅 총괄인 갓프리 챙 이사는 “오늘날 PC 게임용으로 가장 대표적인 기술은 ATI 크로스파이어와 인텔 코어 2 익스트림 프로세서이다.”라며, “이는 전 세계적으로 이러한 플랫폼을 지원하는 많은 SI와 OEM 사업자들의 수만 보아도 두 기술의 결합이 얼마나 강력한지 쉽게 짐작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다음은 주요 SI 및 OEM 사업자들의 본 기술에 대한 의견이다.

게이트웨이 소비자 제품 마케팅 총괄인 존 쉰들러 이사 “최신 정보에 민감한 게이머들이라면 PC 매니아나 게이머들이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게임 영상을 게이트웨이에서 제공하는 인텔 코어 2 익스트림 프로세서 플랫폼의 최첨단 기술력과 ATI 크로스파이어 X1900 그래픽의 뛰어난 영상 기술을 결합한 ‘게이트웨이 FX510 시리즈 데스크탑 PC’에서 지금 당장 접할 수 있다.”라며, “방열 및 방음을 특징으로하는 게이트웨이의 BTX 설계는 최신의 인텔 코어 2 익스트림 프로세서가 만들어내는 강력한 파워와 ATI 크로스파이어 그래픽이 만들어낸 사진과 같은 현실적인 이미지를 보완하여, 오늘날 이용가능한 가장 강력한 기술을 처리하는 데 있어서도 흔들림 없는 업계 최고의 안정성을 제공해 준다.”라고 밝혔다.

벨로시티 마이크로의 랜디 코프랜드 사장은 “벨로시티 마이크로 게임 시스템은 ATI 크로스파이어와 결합한 인텔 코어 2 익스트림 프로세서 플랫폼의 무한한 컴퓨팅 경험과 성능을 보장한다.”라며, “인텔 코어 2 익스트림 프로세서와 ATI 크로스파이어 X1900그래픽 덕분에 벨로시티 마이크로의 주문 설계 및 주문 제작형 시스템은 게이머들에게 뛰어난 성능을 비롯하여 사실적인 게임을 제공함으로써 게이머들이 손을 뗄 수 없게 만든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에일리언웨어의 전세계 제품 그룹 총괄인 프랭크 에이저 수석 부사장은 “에일리언웨어는 ATI의 크로스파이어 X1900 그래픽과 인텔의 코어 2 익스트림 프로세서의 완벽한 기술 결합을 지원함으로써, 고성능 게임에 이상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라며, “해당 기술들을 에일리언웨어의 기술력과 통합함으로써 사용자들로 하여금 빠른 성능감, 신뢰성 및 생생한 게임을 어떠한 제한 없이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부두PC의 라울 수드 사장 겸 CTO는 “부두PC는 컴퓨터 성능과 세련감의 최고봉을 대표한다고 자부하며, 이 부분에 있어서는 인텔 코어 2 익스트림 프로세서 플랫폼과 ATI 크로스파이어 그래픽 역시 매우 뛰어나다. “라며, “PC 부문에서 부두의 뛰어난 장인정신이 새로운 인텔 코어 2 익스트림 프로세서와 ATI 크로스파이어 X1900 그래픽의 기술과 결합함으로써,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성능과 탁월한 이미지 구현을 비롯하여 방열, 방음, 게임의 묘미 등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구현해 냈다.”라고 밝혔다.

영국의 대표적인 시스템 제조업체인 메쉬 컴퓨터의 토니 리카디 총괄사장은 “메쉬는 게이머들이 원하는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할 수 있는 최신 기술을 개발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라며,”이제 인텔2 익스트림 프로세서와 ATI 크로스파이어 그래픽이 함께 제공하는 기능보다 더 강력한 차별화성을 시장에서 찾을 수 없다고 확신하며, 여기에 수상 경력에 빛나는 메쉬의 주문형 시스템의 디자인으로 날개를 달게 되어 게이머들은 수준 높은 성능으로 안심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아마리의 댄 골드스미스 기술 이사는 “멀티GPU 그래픽 솔루션에 기반한 ATI 크로스파이어 X1900을 선택한 것은 최상의 게임 시스템라인을 위해 당연한 결정이었다.”라며, “이러한 결정은 ATI가 고화질의 이미지와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는 데 그치지 않고, HDR(High Definition Rendering) 및 고객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안티-에일리어이징 (Anti Aliasing) 기능을 함께 만족시켜주는데 부족함이 없기 때문이다.”라고 설명했다.

이브셈의 로빈 돈터 R&D 매니저는 “ATI의 크로스파이어는 게임 매니아들이 학수 고대하던 냉각 기능 및 경제적인 운영이 가능한 플랫폼이다. 여기에 화려한 수상 경력을 가진 이브셈 박스와 ATI의 크로스파이어의 놀라운 능력이 더해져 열성적인 PC 매니아들 사이에서 지각변동을 예고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브루넌IT의 프랭크 브루넌 마케팅 이사는 “라후는 다양한 가격대의 PC 솔루션을 공급하며, 라후의 최신 솔루션은 항상 업계 최고임을 자랑한다. ATI 레이디온 X1900과 크로스파이어 X1900 그래픽을 장착한 두 개의 인텔 코어2 프로세서 기반의 솔루션이 출시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러한 시스템 구성은 게임 역사상 최신의 기술력과 최고의 성능 및 기능, 그리고 고화질의 이미지를 하나의 시스템에 결합한 것이라 할 수 있다.”고 견해를 밝혔다.

그 외에도, 오버드라이브 PC, 시스템엑스, 올 어메리카 컴퓨터즈, ZT그룹, 하이퍼소식, 사이버파워, i바이파워, 메인기어, 파워라인 컴퓨터스, EUD 테크닉 등 전 세계의 SI와 OEM 사업자들 또한 ATI 크로스파이어 그래픽이 결합된 인텔 코어 2 익스트림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는 추세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aticrossfire.com에서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ti.com/kr

연락처

ATI Korea 김려화 대리 02-6192-6102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샤우트 코리아 홍승재 02-558-9890(내선 305) 011-9129-646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