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114, ‘모바일 입소문마케팅’ 사업화를 위한 포럼개설 운영

서울--(뉴스와이어)--ub114가 ‘모바일 입소문마케팅’의 원활한 사업추진을 위해 고객니즈를 파악코자 삼성세리포럼에 ‘모바일 입소문마케팅’(http://www.seri.org/forum/mtom)포럼을 개설하였다.

최근에 보도(7.12일자 전자신문)된 “정통부의 일일SMS 전송건수 1,000건으로 제한한다”는 기사에 정보통신기술 발전의 역기능과 업계종사자로서의 책임을 느끼고, 일반국민과 사업자 모두에게 실질적 이익과 신선한 감동을 줄 수 있는 창조적 서비스인 ‘모바일 입소문마케팅’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국민의 소리를 듣고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마케팅 서비스로 태어나기 위한 조치의 일환이기도 한다.

ub114의 이두순 사장은 “우리의 문화정서와도 일치되는 모바일 입소문마케팅 서비스는 휴대폰을 소지한 고객은 누구나 대상이 되기 때문에 고객니즈를 충분히 반영코자 개설하였으며 이를 통해 개인사생활를 침해하지 않고 서비스 가치사슬상에 함께 한 모든 분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서비스로 성공적으로 안착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스마티114 개요
가치있는 서비스를 창출하여 사회에 공헌하고자 하는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2006.3월에 설립된 기업으로 KTF 별별114 총괄영업대행을 통해 지역광고영업분야에 진출하여 KT, KOID 등의 서비스를 영업대행하였으며, 2006.11월에는 Daum IPTV시범서비스에서 '우리동네상점'채널을 운영하여 호응을 받은 바 있으며, 지난해 12월에 KTH와 사업협력을 통해 지역 자영업주를 대상으로 한 마케팅도우미 서비스인 KTH'스마티' 영업대행 및 점포컨설팅 대행을 주업무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marty.kr

연락처

(주)ub114 사업본부장 이기순, 02-2256-9114, 이메일 보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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