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프렌즈, 1to1 통해 음반제작과정 공개
1to1은 개편과 함께 본격적인 DMB 전용 프로그램을 표방하고 비주얼라디오 토크쇼 “펀펀뮤직시티”를 새롭게 선보인다. “펀펀뮤직시티”는 연예인들의 일상 생활과 숨겨진 음악세계 등을 리얼 카메라형식으로 담아낼 예정이며 특히 첫 주에는 쿨 유리와 디바 채리나가 결성한 걸프랜즈의 음반제작과정을 단독 공개한다.
이처럼 비주얼라디오 컨셉에 리얼리티가 더해진 “펀펀뮤직시티”는 매일 다른 주제와 코너로 구성되어 다양한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1to1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YG패밀리의 신인발굴 프로젝트 “빅뱅”을 공동 기획하고 지난 17일부터 정규 편성(매주 월요일 오후 5시)하여 DMB에서는 독점으로 방송하고 있다.
그리고 자체제작 프로그램인 레이싱걸 홍연실의 생방송 funfun 퀴즈는 문자메시지 참여뿐만 아니라 전화 참여를 도입하여 연승퀴즈를 추가 구성하는 등 시청자 참여 방식의 다양화를 통해 DMB의 양방향성을 강화할 예정이다.
1to1 남택수 편성 팀장은 “이번 개편은 대형 CP 제휴를 통해 리얼리티 및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하고 DMB 전용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 하는 등 DMB만의 맞춤형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최근 SBS를 비롯해 한국DMB까지 지상파DMB 사업자들의 DMB 전용 콘텐츠 신규 제작이 활성화 되고 있는 가운데 지상파DMB를 통해 다양한 형태의 DMB 전용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한국DMB 개요
한국DMB QBS는 방송통신위원회의 허가를 득한 지상파 종합편성 방송사업자로서 언제 어디서나 보고 듣고 즐기는 무료방송 서비스이다. 지상파DMB TV 채널로 DMB 이동 시청자들의 모바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시간대별 다양한 장르의 종합편성 채널이다.
웹사이트: http://www.qbsi.co.kr
연락처
한국DMB 최승희 대리 02-2082-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