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플리시티, 오픈 IP 암호화 방법론 표준 개발
이번에 개발된 ‘오픈IP 암호화’ 방법론은 IP프로바이더 및 EDA 벤더들이 고객에 다가올 업계표준 준수를 위한 유연성과 보안의 제공을 가능하게 한다.
이 새로운 IP암호화 방법론은 FPGA 및 ASIC 설계 흐름에 모두 적용가능하며, IP의 통합을 획기적으로 단순화 시킨다. 몇몇의 EDA 업체들이 독점적인 암호화 스키마를 제공해 왔었지만, 설계 플로우가 이기종 환경으로 구성되어 있었기 때문에 고객들의 요구를 만족시키지 못했다. 이번에 개발된 신플리시티의 방법론은 IP벤더들이 암호화된 데이터들의 싱글 버전을 생성할 수 있게 해주며 이 버전은 다양한 EDA 벤더들이 제공하는 툴에 적용 가능하다.
이 방법론은 케이던스 디자인 시스템의 IEEE 1364-2005의 다음 버전이 제공하는 암호화 임베딩 메커니즘(encryption embedding mechanism)과 결합된 정부에 의해 검증된 암호화 방법을 이용한다. 또한, 이 방법론은IP 벤더들이 설계 플로우를 통해 암호화의 지속시간의 선택을 가능하게 하며, 반도체에 암호화 옵션을 모두 포함한다. 이 일반적 암호체계 접근법은 대칭형 암호화와(DES, 3DES, 그리고 AES와 같이 대칭형 암호) 비대칭형 암호화(RSA와 같이 공개 키 암호화)를 통합한다.
신플리시티의 CEO인 개리 메이어스(Gary Meyers )는 “신플리시티의 오픈 IP 암호화 환경은 IP벤더에서부터 EDA벤더에 이르는 실리콘 공급자들이 설계 플로우를 통한 보호 IP를 쉽게 사용할 수 있게 한다. 이 방법론은 전자 설계 플로우의 암호화와 해독을 위한 표준을 생성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으며 이 플로우는 FPGA와 ASIC이 사용되는 모든 어플리케이션에 업계 전반적인 상호운용성을 지원 할 것이다” 라며, “IP 암호화의 표준 메커니즘은 사용자들이 암호화된 IP를 다양한 종류의 설계 플로우와 함께 쉽게 사용할 수 있게 한다. IP 벤더들은 널리 보급된 접근성을 누리면서도 그들이 가진 아이디어를 보호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 EDA벤더들은 수백가지의 다른 보호 메커니즘을 취급할 필요없이 증가하는 다양한 IP를 수용하는 툴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주로 IP를 제공하는 반도체 벤더들 또한 IP 의 대규모 사용에 의해 설계시간의 단축이라는 이점을 제공한다” 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ynplicity.com
연락처
신플리시티 코리아 김경모 차장 02-561-7671
코콤포터노벨리 송창민 6366-1510 017 -205-5435
-
2007년 11월 27일 09: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