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8세대들을 위한 커뮤니티 포탈 ‘로이월드’ 280만 회원 돌파

서울--(뉴스와이어)--10세부터 18세까지를 뜻하는 1018세대를 위한 청소년들만의 커뮤니티를 표방하는 ㈜로이월드(http://www. roiworld.com, 대표: 김기서)는 오늘(7/14)을 기점으로 사이트 내의 청소년 회원 수가 280만을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로이월드 (http://www. roiworld.com, 대표: 김기서) 는 지난 2002년 영남대학교 창업보육센터에서 4명의 직원으로 출발한 신흥 벤처 기업으로 2003년 10월 청소년/소녀들을 위한 커뮤니티 인터넷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하여 '우리가 주인공인 세상_우리가 만들어 가는 세상' 이란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청소년들의, 청소년들에 의한, 청소년들을 위한 커뮤니티 포탈’을 표방하는 청소년들을 위한 클린 사이트를 지향하고 있는 사이트이다.

젊은 벤처기업으로 새로운 문화를 이끌어 가는 10대들의 커뮤니티 포털 ‘로이월드’는 현대를 살아가는 1018세대들의 생각과 의견, 고민을 같이 하며 꿈과 희망의 문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청소년들 스스로가 운영하는 청소년 상담과 청소년을 위한 공익 캠페인, 투표와 토론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캠페인과 투표 그리고 토론의 경우 매주 6만 명 이상의 참가가 이루어질 만큼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로이월드 (http://www. roiworld.com)의 대표이사인 김기서 사장은 “'우리가 주인공인 세상_우리가 만들어 가는 세상'이란 기업 이념 아래 현재의 사이트를 한국의 대표적인 청소년 대표 커뮤니티로 키워가겠다.”는 말과 함께 “앞으로 각종 온라인 교육업체 및 포탈 그리고 여러 커뮤니티 사이트들과 폭넓은 제휴를 통해 더욱 강한 성장 동력을 확보하겠다.”고 자신감을 나타내었다.

윌메이크 개요
윌메이크는 2002년 창사 이래 로이월드(www.roiworld.com)와 함께 청소년 문화기업을 지향해 왔다. 컨텐츠와 브랜드 수출에 따라 새로이 런칭한 티니야는 청소년10대를 의미하는 'Teen'에서 따온 이름이며, 대한민국 10대에게 한걸음 더 다가서겠다는 윌메이크의 의지가 담겨 있다고 한다.티니야는 기존 로이월드의 간판 서비스이던 작가UCC, 스타, 패션게임, 커뮤니티, 각종 온라인게임 등등 모든 서비스를 그대로 이어받아 진행하여 회원의 불편함은 전혀 없도록 하였다. 또한 사이트 구성을 보다 쉽게 하고, 무료동영상 및 강화된 스타 서비스로 10대 회원의 더 많은 호응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tiniya.com

연락처

(주)로이월드 전략사업팀 이재용 팀장, 02-2026-3085, 010-5600-845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