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식기술, SEK에서 이색 전시회 진행
이 이색전시회는 전통적으로 패키지 소프트웨어가 강세를 보이는 2006년 SEK에서 특히 주목받고 있는 ㈜한국인식기술의 명함자동정리기 '하이네임 3.0 컬러’를 출시하는 기념으로 마련됐다.
600여개 업체의 솔루션, 컨텐츠들이 경합할 2006 SEK 전시장을 히딩크와 노무현의 캐릭터 탈을 쓰고 순회하며 SEK 전시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 달콤한 사탕이나 과자를 선사하며 명함자동정리기 Hi-Name을 알릴 계획이다.
더불어 관람객과 기념촬영도 하여 즐거운 추억도 제공하며, Hi-Name 시연 부스로 안내하여 명함스캐너의 직접 체험도 유도할 예정이다.
이번 유명인과 함께하는 이색전시회를 기획한 ㈜한국인식기술에서는 우리들의 추억속에 영원히 명장으로 남은 히딩크를 추억하며 2002년의 월드컵 신화를 이어 이번 2006년 독일 월드컵에서도 그 신화를 이룰 것을 염원하며 Hi-Name 또한 명함스캐너 계에서 신화를 이뤄나가길 간절히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SEK 전시회에서는 Hi-Name 3.0 Color 보상판매가 이루어진다.
타사 제품과 ㈜한국인식기술 자사 제품 모두 보상판매가 이루어질 예정이니 관람객들은 이번 기회를 잡아 명함스캐너 업그레이드를 해봐도 좋을 듯 하다.
한국인식기술 개요
문자인식기술에 정통한 전문가 집단으로 구성된 ㈜한국인식기술은 10여년 동안 문자인식업계의 선두주자로의 길을 걸어왔다. 문자인식기술을 바탕으로 인식기반 디지털 정보처리를 개발해 상품화했고, 지능형 서비스를 꾸준히 연구개발하여 제공해 왔다. 유연한 탐구자세와 연구중심의 회사경영을 통해 고객과 함께 가치를 창출하고, 인간존엄의 가치 창출을 지향하고자 하는 것이 바로 문자인식기술의 선두기업 ㈜한국인식기술의 목표이다.
웹사이트: http://www.hinam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