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라이온, 식물나라 제품군 새단장해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생활용품 전문기업인 씨제이 라이온주식회사(대표이사: 이재관, www.cjlion.net )는 6월 13일 식물나라 샴푸·린스 및 비누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식물나라는 모발과 피부의 건강을 위한 12가지의 허브와 식물성 미용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모발과 피부 타입, 개인 취향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해 사용 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씨제이 라이온주식회사의 이재관 대표이사는 “순하고 깨끗한 저자극 세정제 식물나라는 지난 1993 년 출시 이후 대표적인 자연주의 제품으로 시장에서 꾸준히 사랑 받아왔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사랑 받아온 식물나라 특유의 식물성 세정성분을 기본으로 허브와 식물성 미용성분을 더해 가족의 건강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라고 덧붙였다.

씨제이 라이온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식물나라 전 제품은 일본의 생활용품 전문기업인 라이온사의 기술을 바탕으로 새롭게 만들어졌으며 라이온사의 생활용품은 일본을 비롯한 싱가포르와 홍콩 등의 아시아 시장에서 그 품질을 인정받아 왔다.

한편, 씨제이 라이온에서는 새로워진 식물나라 바디클렌저 훼이셜 폼을 6월 중순 이후 선보일 예정이다.

식물나라 샴푸·린스 - 허브 성분으로 모발과 두피 건강을 안쪽부터 관리

‘허브블랜드’ 컨셉으로 새로워진 식물나라 샴푸·린스는 ‘정상모발용’과 ‘손상모발용’ 이 있다.

산뜻하고 가벼운 느낌을 주는 ‘정상모발용’ 제품에는 ‘카모마일, 로즈마리, 호프’ 3가지 허브가 함유돼 있으며 이들 허브는 머릿결을 더욱 윤기 있게 하고 두피를 산뜻하게 유지시켜준다.

촉촉함을 더해주는 ‘손상모발용 제품’에는 ‘카모마일, 보리수꽃, 수레국화’ 3가지 종류의 허브가 함유돼 있어 탄력 있는 머릿결과 건강한 두피를 유지시켜 준다.

새로워진 식물나라 샴푸·린스는 예로부터 동서양을 막론하고 모발 관리 시 사용해 왔던 ‘허브’를 주요 성분으로 선택해 모발과 두피, 그리고 기분까지 편안하게 하는 기능을 배가했다. 또한, 식물에서 유래한 보습 성분과 컨디셔닝 폴리머가 들어 있어 모발을 아름답고 윤기 있게 가꿔 준다.

소비자 가격은 샴푸와 린스가 각각 6,000 원(600g) 이며 리필용 파우치는 4,950원(550g)이다.

식물나라 비누 - 피부의 촉촉함과 건강을 위해

새로운 식물나라 비누는 올리브오일, 라벤더, 그린 민트, 허니서클(금은화)이 각각 함유된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또한, 천연 보습 기능을 강화해 세안 후 촉촉한 느낌이 오래 지속되고 허브 등의 식물 성분 첨가로 더욱 순하고 부드러워져 민감한 피부에도 좋다.

식물나라의 비누 성분으로 함유된 허브 성분들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탄력을 주는 특징이 있으며 편안하고 기분을 상쾌하게 해주는 향을 가졌다.

소비가 가격은 낱 개로 1,100 원이다.

** 제품 문의: 씨제이 라이온주식회사 고객 지원실 080 858 1000 (홈페이지 www.cjlion.net)

웹사이트: http://www.cjlion.net

연락처

인사이트 커뮤니케이션즈 컨설턴츠
 유심온 대리 011-687-061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