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자동차판매-GM대우, 6월 한 달 동안 붉은 티셔츠 입고 근무

인천--(뉴스와이어)--대우차판매㈜와 GM대우는 차세대 SUV 윈스톰 출시에 맞춰 고객들과 함께 ‘렛츠고 독일! 대한민국 16강’ 필승 기원 ‘신바람 마케팅’을 6월 한 달 동안 펼친다.

‘렛츠고! 독일! 신바람 마케팅’은 대우차판매㈜ 본사 및 전국 400여 영업소의 전직원들이 영업소앞에서 출근하는 고객과 함께 꼭지점 댄스를 추면서 업무를 시작한다. 이는 고객과 함께 역동적인 16강 기원 ‘신바람 마케팅’을 전개하면서 새로 출시한 GM대우의 첫 SUV ‘윈스톰’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극대화 한다는 전략이다.

또한 ‘렛츠고! 독일! 신바람 마케팅’을 통해 고객에게 자동차판매회사로서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계획의 일환이다.

전국민적인 ‘신바람’을 불러 일으키는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하는 이번 행사를 위해 대우차판매㈜ 전직원은 근무시간에도 양복대신 붉은색 월드컵 티셔츠를 입고 일하는 등 GM대우가 새로 출시한 SUV윈스톰 이름 그대로 ‘폭풍처럼 몰아치는’ ‘신바람 마케팅’을 한 달 동안 펼칠 계획이다.

특히, 6.23까지 고객들이 한국팀의 최종 성적과 우승국가 등 5가지 퀴즈를 맞히면 독일을 여행 할 수 있는 여행티켓 등을 제공하는 “렛츠고! 독일! 대한민국 필승 기원!” 퀴즈 이벤트를 펼친다.

‘렛츠고! 독일! 신바람 마케팅’ 행사는 전국 영업소나 대우차판매 홈페이지(www.gmdw.co.kr)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독일행 티켓부터 최고급 DVD와 축구공 등 총 62,110명의 고객에게 총 5억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과 더불어 참여자 전원에게 GM대우의 첫 SUV ‘윈스톰’의 시승기회를 제공한다.

대우차판매와 GM대우는 이번 행사를 통해 윈스톰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높이는 한편, 한차원 높은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해 기업이미지를 한단계 끌어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행사 기간 중에 고객에게 제공하는 경품은 총 5억원 규모로
·5개 맞힌 고객 중 10명 : 독일 여행권(400만원)
·4개 맞힌 고객 중 100명 : 휴대용 고급DVD 플레이어(싯가 70만원상당)
·3개 맞힌 고객 중 2,000명 : 지엠대우 최고급 스페셜 가죽 축구공
·참가고객 전원 : 선착순으로 응원용 고급 머플러(6만장)를 증정하며,

이벤트 당첨자는 7월10일 결승전 종료 후 전산 추첨한 뒤 대우차판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웹사이트: http://www.dm.co.kr

연락처

대우자동차판매 홍보실 02-776-026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