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과내일, 서버원격관리‘리모트콘솔 서비스’ 실시

서울--(뉴스와이어)--네트워크서비스 전문업체 오늘과내일(대표 이인우 http://tt.co.kr)은 인터넷을 통해 고객이 서버를 원격으로 직접 관리할 수 있는 리모트콘솔 서비스를 선보였다.

IDC에 서버를 맡기는 경우 고객이 서버관리를 위해 직접IDC에 방문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리모트콘솔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직접 방문하지 않고 인터넷이 연결된 PC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원격으로 관리 할 수 있는 것이다. 즉, 오늘과내일 TTIDC에 위치한 고객서버의 키보드, 마우스, 비디오 카드 신호를 리모트콘솔 장치가 인터넷을 통해 원격지에 있는 고객 PC에 전달하여 TTIDC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서버관리작업 및 장애처리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한다.

고객은 사무실, PC방, 자택 등 인터넷이 연결된 PC에서 인터넷브라우저를 통해 지정된 주소에 접속하여 아이디/암호만 입력하면 자신의 서버 부팅부터 BIOS설정, 서버관리 등의 작업이 가능하다.

이번 서버원격관리서비스로 커널 업그레이드/보안 업데이트 같은 리부팅이 필요한 작업, 커널패닉/윈도우 블루스크린과 같은 장애 발생의 경우 신속하게 문제 해결이 가능하여 고객 불편 사항이 크게 개선될 것이라고 오늘과내일 측은 설명했다. 또한 리모트콘솔에 접속한 상태에서 사용자 PC에 CD를 넣으면 인터넷을 통해 CD-ROM 데이터를 고객서버에 전송하는 기능으로 각종 프로그램 설치 및 OS재설치도 편리하다고 덧붙였다.

리모트콘솔 서비스는 오늘과내일의 TTIDC를 이용하는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http://ttidc.com을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tt.co.kr

연락처

㈜오늘과내일 김효민 이메일 보내기
→ TEL : 02-6334-060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