씬멀티미디어, 유아용 ‘모바일 딸랑이’ 서비스 실시

서울--(뉴스와이어)--"말 못하는 유아들도 휴대폰 갖고 노네~"

모바일 솔루션 전문기업 씬멀티미디어(www.thinmultimedia.co.kr, 대표 데이비드 김)는 10개월에서 36개월 정도의 유아들이 실제 휴대폰을 가지고 재미있게 놀 수 있도록 ‘모바일 딸랑이’ 서비스를 6월 1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딸랑이’서비스는 유아들이 장난감 휴대폰과 실제 휴대폰을 차별적으로 인식하고, 실제휴대폰을 훨씬 좋아하는 성향을 보이는 데서 착안한 서비스. ‘모바일 딸랑이’는 휴대폰 키 제어를 통해 각각의 버튼마다 지정된 이미지를 액정에 보여주고, 이미지에 맞는 소리를 들려준다. 특히 통화버튼, 종료버튼, 부가서비스 버튼 등을 통제해서 유아들이 휴대폰 버튼을 잘못 눌러서 과도한 요금을 청구 받은 경험이 있는 부모들도 이제는 안심하고 유아들에게 휴대폰을 건넬 수 있게 됐다.

동물친구들, 뛰뛰빵빵, 꼬마음악단, 따르릉, 숫자놀이 등의 컨텐츠로 꾸며진 ‘모바일 딸랑이’ 서비스는 깜찍한 이미지와 경쾌한 소리로 유아들의 흥미를 유발하기에 충분하다. 유아들의 눈높이에 맞춘 흥미요소 외에도 청각, 인지능력 발달, 정서발달 등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교육적인 요소도 갖추고 있다. 동물친구들 메뉴에서는 강아지, 고양이, 돼지 등 각종 동물들이 휴대폰 버튼을 누를 때마다 각기 등장한다. 뛰뛰빵빵 메뉴에서는 경찰차, 소방차, 오토바이 등 각종 탈것들이, 꼬마음악단 메뉴에서는 바이올린, 하모니카, 드럼 등 악기들의 멜로디를 들려주며, 따르릉 코너에서는 “여보세요”, “사랑해”, “보고 싶어”, 등 전화통화를 하면서 자주 사용하는 단어가 이미지와 함께 소리로 재생된다.

매월 교육적인 컨텐츠들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어서 유아의 생후 연령 수준, 관심분야에 맞게 부모가 컨텐츠를 지정해 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다운로드의 월 정액 요금은 2500원이다.
씬멀티미디어가 제공하는 “모바일 딸랑이” 서비스는 SKT 이용자를 대상으로 우선적으로 서비스되며, 하반기 중에는 KTF, LGT 이용자들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모바일 딸랑이” 서비스 실시를 기념해 무료체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무료체험 이벤트는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한달 동안 무료체험 버전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주 25명씩(1인 2매권)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다운로드 받는 경로)
1) 무선 Nate  8. 운세/학습/쇼핑 5. 외국어/취업/학습 3. 모바일딸랑이
2) 1136+ Nate 키  (모바일 딸랑이 서비스로 전환)

웹사이트: http://www.thinmultimedia.co.kr

연락처

씬멀티미디어 홍보실 유연상 실장 02-536-2840 (391), 011-273-107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